Quantcast

[★픽] '라디오스타' 브라이언-환희, "정기적으로 만난다, 안좋아서 그런거 아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라디오스타' 브라이언-환희가 서로의 관계에 대해 밝혔다.

1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이소라, 브라이언, 환희, 대도서관이 출연하는 ‘놀면 뭐하니?’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브라이언은 환희와의 관계에 대해 "떨어져 있을때 이유 없이 잘 안 만나게 된다. 요즘 SNS가 잘 되어있으니까 보면서 '뭐 하고 있구나' 아는 정도다"라고 말했다. 환희는 "앨범이 가을-겨울에 나오니까 정기적으로 만난다. 서로 안좋아서 그런게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MBC '라디오스타'

또한 브라이언은 최근 빠진 운동이 있다며 "스트롱 바이 줌마인데 쉽게 말하자면 비트가 있다. 칼소리가 나오면 펀치하고 어퍼컷 한다"고 설명하고 있는 가운데 김구라는 환희가 지루해보인다고 지적하자 환희는 "잘 몰랐던 얘기라 그런다"며 해명했다.

브라이언은 "'내가 스트롱 바이 줌바 홍보대사인데 알고 있어라' 라고 하는게 더 웃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구라는 유리상자랑 넷이서 만나보라고 조언하자 브라이언은 "얼마전에 세준이 형을 대형마트에서 우연히 지나가다가 봤는데 승화 형 어디있냐 묻자 모른다고 답하더라"고 전했다.

MBC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