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파이더맨3’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세월 흘러도 변함없는 미모…“제시카 차스테인과 닮은꼴로 언급되는 그의 가족관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스파이더맨3’가 29일 오후 3시 40분부터 슈퍼액션(SUPER ACTION)서 방영되고 있는 가운데,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의 근황이 전해져 눈길을 끈다.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는 지난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시시의 성 프란치스코의 기도문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는 높게 솟은 나무들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스파이더맨3’ 이후 12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음에도 여전히 변치않는 미모를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인스타그램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아름다워요♥”, “이 사진 너무 완벽하다....”, “여신이 따로 없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81년생으로 만 38세인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는 미국의 배우이자 감독 겸 프로듀서, 작가로, ‘아폴로 13’, ‘다빈치 코드’ 등으로 유명한 론 하워드 감독의 딸로서도 잘 알려져 있다.

1989년 8살의 나이에 단역으로 데뷔했고,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빌리지’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얻은 그는 ‘스파이더맨 3’서 그웬 스테이시 역으로도 활약했다.

이후 ‘터미네이터 : 미래전쟁의 시작’ (터미네이터4), ‘50/50’, ‘헬프’ 등의 작품서 열연했다.

2015년 개봉한 ‘쥬라기 월드’로 크리스 프렛과 함께 세계적인 인지도를 얻었으며, 이후 ‘피터와 드래곤’, ‘쥬라기 월드 : 폴른 킹덤’, ‘로켓맨’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특히 ‘로켓맨’서는 엘튼 존의 어머니 실라 아일린 드와이트 역을 위해 살을 찌우는 등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제시카 차스테인과 닮은꼴로도 유명하며, 남편 세스 가벨과의 사이서 슬하에 자녀를 두 명 두고 있다.

한편, ‘스파이더맨3’는 샘 레이미 감독이 연출을 맡은 작품으로, 그가 맡은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다. 흥행성적은 좋았으나, 뉴 고블린, 샌드맨, 베놈 등 3명의 빌런이 한꺼번에 출연한 탓에 스토리가 제대로 정리되지 않아 많은 비판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