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639회 환희, 플라이투더스카이 아이돌 신비감위해 30세까지 혼자 밖에 다닌 적 없어 대도서관CJ출신 모델 이소라, 영상 7갠데 구독자 2만(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원 기자) 16일 방송된 ‘라디오스타’639회 ‘놀면뭐하니’특집에서는 스페셜MC로 이상엽, 모델 이소라(50), 10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브라이언과 환희, 대도서관이 출연했다. 김구라, 안영미 투 샷은 둘의 자세가 보면 안어울리는 것 같다 지적했다. 김구라는 거북목이 있고 안영미는 엉덩이를 빼고 앉는다며 시청자에게 디스크를 유발하는 자세를 보여준다며 교정을 해주겠다 일어났다. 이소라는 김구라 뒤에 서서 김구라 머리를 잡고 당겨줌 이게 기본자세라며 견갑골 뒤에는 후크가 채워져 있다 생각하라며 어깨를 펴주며 말했다. 안영미에 대해서는 여자분들이 이런 자세를 많이 취한다며 골반이 틀어진다며 골반을 말아주고 어깨와 엉덩이가 일치되게 펴야한다며 자세를 잡아준 뒤 배를 넣으라며 안영미 배를 기습으로 쳤다.  

이소라는 자신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고 싶어 유튜브를 하게 됐다며 뷰티, 패션, 다이어트라며 여자에 관한 모든 것이라 말했다. 회사 도움 없이 혼자서 처음부터 시작했다. 안영미는 영상이 7갠데 구독자가 2만이라 덧붙였다. 이소라가 연락을 했는데 대도서관이 바로 전화해 4시간 동안 상담해줬다 말했다. 보통 여자 분들은 쌩얼 노출을 꺼리는데 과감하게 노출을 하시더라며 자막을 좀 더 넣으시면 좋겠다며 보통은 핸드폰으로 보고, 소리를 못 듣는 환경에서 보는 경우가 많다 조언했다. 

환희는 크로스핏에 따라 갔다가 목에 무리가 가 브라이언의 목이 아플 수 밖에 없겠단 생각에 브라이언을 병원에 데려갔고, 그때부터 브라이언이 병원 가서 목 관리를 하게 됐다 말했다. 브라이언은 자신이 운동할 때보다 코칭 할 때 목이 많이 상하는 것 같다며 힘이 필요한 분들에게 소리치며 격려한다 말하자 환희는 운동하는 분은 좋겠지만 본인 목이 상한다 말했다.

대도서관은 CJ 출신, 인터넷 라디오 방송, 사이버 자키로 일하며 자신의 목소리를 사람들이 좋아한다는 걸 알게 되고, 아는 동생이 일해보라 해 기획자로 일해보고 고졸인데 자기소개서에 고졸인데도 지원할 만큼 자신 있다 해 이투스에서 일하게 되고, 계속되는 자기 성공 스토리를 펼쳤다. 

대도서관은 콘텐츠를 위해 여성 시청자들이 많아 K-뷰티를 위해 정샘물을, 골프, 작곡&프로듀싱 등을 배우고 있다 말했다. 대도서관은 god의 ‘어머님께’에 버금갈 곡을 작곡한 사연을 밝혔다. 어머니가 안계시지만 어린 시절 우리 집은 왜 이렇게 가난할까하며 속상해하는데 어머니께서 국수를 해주셨던 걸 생각하며, 국수를 보면 어머니가 생각난다며 ‘국수’란 곡을 작곡했다 밝혔다.  

대도서관은 이소라 유튜브 영상이 투 머치냐는 질문에 민낯이 너무 확 나오니까 나중에 누나에게 해가 될 수 있다 말했다. 안영미는 다른 의미로 투 머치라 생각한다며 케일주스를 만드는데 그 과정이 너무 길었다며 심지어 옷 갈아입고 춤까지 추더라고 말했다.

브라이언은 광주가 고향이냐는 질문에 놀라며 LA에서 태어났다며 지금은 광주로 진출했지만 내년엔 LA로, 할리우드 오디션을 보며 진출할 계획이라 말했다. 환희는 프로듀서에게 처음 전해들었다며 자신은 브라이언과 이미 거리가 멀다며 여기서 여러 수수께끼를 풀고 있다 말했다. 브라이언은 배우 김윤진에게 조언을 구했는데, 한국에서 인기가 있든 없든 미국에선 시작하는 마음으로 시작해야 한다 했다 말했다 밝혔다. 

MC들이 오버더레인보우 등 환희에게 연기에 욕심이 많지 않았냐 묻자 그땐 어려서 욕심이 있었고, 회사에서도 밀어줬었는데 지금보니 연기를 진실성 있게 하지 못했던 것 같아서 준비가 되기 전엔 하면 안된다 생각해 안하고 있다 말했다. 브라이언은 최근 환희 뮤지컬을 보러 갔는데, 애교 부리는 장면을 보고 욕이 나오더라며 환희 연기를 보고 끔찍했다 말했다. 

MBC 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 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1999년 말 아이돌로 데뷔를 한 뒤 환희는 아이돌이니까 신비감을 위해 관리를 했다며 사람들 누구와도, 아무 말도 안했다며 30살 때까지 술을 안먹고 혼자 밖에 다니지도 못했었다 말했다. 서른이 넘으며 군대도 다녀오고 주변 사람들이 놓고 살라며 이제 아이돌 아니란 말에 혼자 다니고 그렇게 됐다 말했다. 본명이 황윤석인 환희는 마흔에 환희라 불리면 어떨 것 같냐 묻자 어색하진 않을 것 같다하자 브라이언은 강한 래퍼 느낌이 낫다 말했다. 환희는 꼭 부산으로 혼자 여행을 한 번 가보고 싶다 말했다. 그러자 김구라가 정말 쪼다라 말했다. 환희는 나이 드니까 혼밥이 가능해졌다며 만족스럽게 웃었다. 

대도서관은 긴장 잘 안하는데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출연에 긴장했다며 복면가왕땐 가면을 썼는데도 긴장돼 가면이 떨렸었다 말했다. 가면 공개 장면이 짤로 화제가 됐었다며 긴장해 눈을 너무 동그랗게 떠 댓글에 가면 언제 벗냐한 글이 있었다 말했다. 

이소라는 슈퍼소라다이어트 비디오에 대해 유명 뮤직비디오 감독이 일주일간 찍어준 영상이 아니라며, 화면에 엉덩이가 너무 크게 나와 있는 등 이소라가 교육에 적합하지 않다 판단해 폐기하고 다시 하루 만에 찍은 영상이 인기를 끌었다 말했다. 

이소라는 안영미에 남자친구 만날 때 코 털 뽑아야 된다하자 대도서관은 이소라가 쌩얼에 코털까지 뽑는 영상을 봤다했다. 이소라는 그런 거에 남자들 중에도 정 떨어져 하는 사람들이 있다며 뽑아야 한다 하자 브라이언도 맞장구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