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소이현♥인교진, 유쾌한 부부 데이트…‘럽스타그램 눈길’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0.10 10: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하차한 배우 소이현이 남편 인교진과 함께한 데이트 현장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지난 9일 소이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좀 찍어줄라고했더니......인하은같은 인아빠.. 역시...#피는물보다진하다 ㅋㅋ"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인교진이 장난스러운 포즈를 보여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인교진은 편안한 티셔츠와 자연스러운 모습 등을 보여주고 있다.

소이현 인스타그램
소이현 인스타그램

해당 사진이 공개된 이후 인교진은 "뭐여 망신 ㅠ 한번 해보자는거여??이거는 드라이브를 먼저 건겨 ㅋㅋㅋ", "이건 자는 사라 귓방망이를 후린거나 마찬가지여 ㅎㅎ" 등의 댓글을 남겼다.

이에 대해 소이현은 "흥분해서 오타난겨~촬영하셔~~ㅋㅋㅋ", "뭐라고 해명을좀햐 브이를 하려는데 잘못들어갔다던지 뭐이런거라도~~~", "멀 해명을하세요. 코파신거 맞자나요~맨날파면서" 등의 댓글로 맞대응 했다. 인교진은 "아.... 졌네"라는 내용을 마지막으로 남겨 훈훈한 웃음을 자아냈다.

인교진 소이현 부부의 '럽스타그램'을 실시간으로 목격한 네티즌들은 "두 사람 사이 정말 좋아보인다", "보기 좋아요", "여기서 이러시면 안 됩니다" 등 다양한 내용의 댓글을 남겼다.

소이현 인스타그램
소이현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36세인 소이현은 지난 2002년 데뷔했다. 소이현은 배우 활동 시작 이후 꾸준히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소이현의 아빠는 복싱 금메달리스트 출신 조주연이다.

소이현은 지난 2014년 배우 인교진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인교진의 올해 나이는 40세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4살이다. 인교진 소이현 부부는 슬하에 딸 인하은 양과 인소은 양 두 사람은 자녀로 두고있다.

충청도가 고향인 인교진은 '동상이몽2'를 통해 독특한 말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아버지와 어머니, 동생 집안 가족들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교진의 아버지 인치완의 직업은 플라스틱 제조업체 성원산업을 경영하는 중소 기업인이다.

소이현과 인교진 부부는 최근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하차했다. '동상이몽2'에서 하차한 인교진과 소이현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