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분위기 남달라” 송가인, 콘서트 포스터 사진 공개…리사이틀 예매는 어디서?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10.10 09: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송가인이 아름다운 자태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10일 송가인의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포스터 재킷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송가인은 바닷가를 배경으로 한 재킷 사진 B컷을 공개해 A 컷 이상의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송가인은 현재 신곡 준비에 열중하고 있으며 오는 11월 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더불어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는 14일 낮 1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오픈을 앞두고 있어 치열한 티케팅 전쟁을 예고했다.

송가인 / 포켓돌스튜디오
송가인 / 포켓돌스튜디오

이번 송가인의 첫 단독 리사이틀 ‘Again(어게인)’은 MBC에서 단독으로 중계를 확정해 콘서트 실황을 브라운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인 송가인은 2012년 데뷔한 트로트 가수다. 올해 TV조선 ‘미스트롯’에 출연해 대중적으로 얼굴과 이름을 알렸고, 최종 1위인 미스트롯 진으로 당선됐다. 

‘미스트롯’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송가인은 ‘아내의 맛’ ‘뽕 따러 가세’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뜨거운 화제를 이어갔다. 하지만 최근 ‘아내의 맛’ ‘뽕 따러 가세’에 연달아 하차하며 아쉬움을 안겼다. 

한편 송가인은 단독 콘서트에서 신곡 발표는 물론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무대들을 예고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