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정우 동생' 차현우♥황보라, 결혼 소식 기다려지는 커플…나이 차이는 얼마?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10.09 15: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배우 하정우의 친동생 차현우와 공개 연애 중인 황보라가 남자친구를 언급해 눈길을 끈다.

9일 JTBC ‘한끼줍쇼’에 배우 정만식과 황보라가 밥 동무로 출연해 강북구 수유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황보라는 연인 차현우의 형인 하정우가 교장인 ‘걷기학교’에 다니고 있다고 말했다. 황보라는 차현우와 7년간 공개연애를 하면서 그의 가족들과도 친한 사이라고 밝힌 바 있다. 

황보라는 “이번에 10만 보를 걸었다. 새벽 5시에 걸어서 다음 날 새벽 3시까지 걸었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황보라 인스타그램
황보라 인스타그램

이에 정만식은 “하정우가 전화해서 ‘뭐해 보라? 나와’ 그럼 바로 걸어야 된다”고 폭로했고, 황보라는 눈치를 본 뒤 “억지로 나갔다. 10만 보 걷는데 죽는 줄 알았다”라며 걷기학교의 실체를 실토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황보라는 지난해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 "늘 내가 좋아하는 사람만 만나다가 처음으로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을 만났다. 6년 동안 단 한 번도 사랑을 못 느낀 적이 없다"고 밝혀 모두의 부러움을 산 바 있다.

이후 지난 2월 '어쩌다 결혼'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황보라는 "오랫동안 연애를 하고 있기 때문에 오래 연애를 해오면서 신뢰가 있어야 결혼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연인인 차현우를 향한 신뢰를 보여줬다. 이어 "현재 7년째 연애 중인데,(웃음) 나이가 37살인지라. 결혼을 한다면 지금 남자친구와 하면 좋을 것 같다"고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황보라는 올해 나이 37세이며 40세인 현우와는 3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