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니네 쌀롱’ 이진혁, 슈스스 한혜연과 다정한 셀카 눈길…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0.07 18: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언니네 쌀롱’ 이진혁이 슈스스 한혜연과 다정한 셀카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이진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 #언니네쌀롱 본방사수하셨나용~? 다들 재밌게 보셨다면 관심 많이 가져주세요!! 많은 사랑 부탁드려용><♥ #언니네쌀롱 #이진혁 #이진혁 인턴”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혁은 한혜연과 초밀착 셀카를 담아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진혁은 특유의 밝은 미소와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빨간 베레모를 착용해 어린 왕자 느낌이 돋보였다.

이진혁-한혜연 /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진혁-한혜연 /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정규 가자...온 사람들이 오빠를 알아야 해”, “진혁아 큰집에서 리모콘 사수해서 언쌀 본방 챙겨봤어ㅠㅠ 인턴 이것저것 신경 쓸 거 많았을 텐데 엄청 수고했어”, “진짜 천사구나 당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올해 나이 48세이며 이효리, 장윤주, 한혜진 등 유명 연예인들의 패션을 책임지며 화제가 됐다. 

가수 이진혁은 올해 21세이며 2015년 티오피미디어 소속 10인조 아이돌 그룹 업텐션으로 데뷔했다. ‘일급 비밀’, ‘나한테만 집중해’, ‘하얗게 불태웠어’, ‘CANDYLAND’ 등으로 활발한 그룹 활동을 보였다.

엠넷 ‘프로듀스X101’에 다시 연습생 신분으로 돌아가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방송 내내 다른 연습생들을 잘 챙겨주는 등 최종 순위식까지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인 이진혁은 12위를 기록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최근 그는 첫 단독 팬미팅 ‘진혁:해(T.Y.F.L)’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게스트로 김민규와 이세진이 함께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이진혁은 ‘라디오스타’를 시작으로 ‘혼족어플’, ‘언니네 쌀롱’ 등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각종 화보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파일럿 프로그램이었던 MBC ‘언니네 쌀롱’이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되면서 11월 4일 월요일 방영을 앞두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