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시 만난 너' 김누리, 물오른 미모 빛나는 비하인드 컷…'다만너 마스코트'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0.07 12: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김누리의 '다시 만난 너'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6일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공식 SNS에는 "드디어 밝혀지는 비지수 비밀..ㄷㄷㄷ 남은 주말은 다만너와 함께 해주실 거죠? 잠시 후 일곱 시, 본방사수 고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잠옷을 입은 김누리가 담겼다. 그는 카메라를 응시한 채 옅은 미소를 머금고 있다. 새하얀 피부가 돋보이는 청순한 비주얼이 시선을 모은다.

김누리 / 플레이리스트 인스타그램
김누리 / 플레이리스트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믿고 보는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다만너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반묶음 짜릿해", "다만너 ost도 너무 좋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누리는 최근 플레이리스트의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이하 '다만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신예 배우다.

'다시 만난 너'(이하 '다만너')는 각자 비밀을 가진 서연고등학교 1학년 소녀, 소년들의 우정을 다루는 성장 드라마다. 사건의 중심이 되는 비밀을 가진 소녀 우지수(김누리)와 전학생 소미지(김서연)를 중심으로 극 중 사건이 펼쳐진다.

특히 10대들의 인생작 '에이틴'과 같은 서연고등학교를 배경으로 그려져 정식 방영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김누리가 맡은 우지수는 이 세상에 친구보다 소중한 것은 없다고 믿는 캐릭터다. 이런 지수의 삶이 여름방학 이후부터 흔들리기 시작하면서 겪는 감정 변화가 '다시 만난 너'의 관전포인트로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는 매주 목, 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의 V LIVE,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에 공개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