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 '조커' 인기에 관심 UP…결말-줄거리는?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10.05 17: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가 TV방영되며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방영 중인 영화 '조커'의 인기와 더불어 더욱 관심을 받는 것으로 보인다.

2012년 7월 개봉한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크리스찬 베일, 마이클 케인, 게리 올드만, 앤 해서웨이, 톰 하디 등의 배우진이 출연한다.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의 줄거리는 조커와의 대결을 끝으로 세상에서 모습을 감춘 8년 후를 담고 있다.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 포스터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 포스터

하비 덴트의 죽음에 대한 책임을 떠안은 배트맨은 모든 것을 희생하며 떠나고 범죄방지 덴트법으로 인해 한동안 평화가 지속되던 고담시의 파멸을 예고하며 나타난 마스크를 쓴 잔인한 악당, 최강의 적 베인이 등장한다. 

베인은 배트맨이 스스로 택한 유배 생활에 종지부를 찍게 하지만, 다시 돌아온 배트맨에게 베인은 만만한 상대가 아니다. 자신을 거부한 사람들의 고통을 지켜볼 것인가, 정의의 수호자로 나설 것인가. 배트맨은 승패를 알 수 없는 마지막 전투를 시작한다.

다크 나이트 신화의 최종편이자 마지막 전설 '다크나이트 라이즈'는 공개하는 모든 것이 가히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격이 다른 이미지와 영상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당시 개봉일이 다가올수록 수많은 영화 팬들을 애타게 만들기도 했다. 

'다크나이트 라이즈'는 오늘 5일(토) 16시 40분부터 20시까지 영화채널 CGV에서 방영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