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이상화, 강남이 반한 청순함?…‘나이 무색한 반전 미모’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0.04 07: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강남과의 결혼 생활 전 에피소드를 공개한 스피드스캐이팅 전 국가대표 선수 이상화가 주목 받고 있다.

과거 이상화는 자시느이 인스타그램에 강원도에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상화는 환한 미소를 보여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이상화는 사랑스러운 플라워 프린팅 패션과 모자 등을 매치했고, 청순한 느낌의 메이크업까지 선보이며 시선을 끌었다.

이상화 인스타그램
이상화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더 예뻐지셨네요", "네일 아트도 보고 싶어요", "꽃미모", "예쁜 상화 선수", "행복해보이시네요", "운동 선수가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등 다양한 내용의 댓글을 남겼다.

올해 나이 31세인 이상화는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현역 은퇴 이후 '정글의 법칙', '아는 형님'에 출연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상화는 '정글의 법칙'에서 만난 강남과 결혼한다.

강남의 올해 나이는 33세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2살이다. 강남과 이상화는 이달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상화는 최근 박세리와 함께 출연한 '아는 형님'에서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관심을 끌기도 했다.

또한 이상화와 강남은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의 일상을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공개하기도 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