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외모지상주의, 252화 호스텔 지부 [1/3] 업데이트…독자 "박범재보다 바스코가 더 똑똑해"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10.04 07: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가 업데이트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일 외모지상주의 252화 호스텔 지부 [1/3]가 업로드됐다.

이를 본 독자들은 "사실 박범재보다 바스코가 더 똑똑햇어", "저 '천량'이라는 애들 진호빈 고향 친구들인가 보다 이유는 진호빈이 천량중이니까", "빅딜의 김기명은 교도소에 갓독의 성요한은 중국집에. 이때가 기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네이버 캡처
네이버 캡처

외모지상주의 작가인 박태준은 올해 나이 36세로 지난 2010년 코미디TV ‘얼짱시대 2’에 출연하며 잘생긴 미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외모만큼이나 뛰어난 그림 실력을 선보였던 박태준은 웹툰 작가로 데뷔했다. 그는 지난 2014년부터 ‘외모지상주의’를 연재하고 있다. ‘외모지상주의’는 어느 날 남자 주인공 박형석에게 일어난 기적 같은 일을 그린 만화로 글, 그림은 박태준 작가가 맡았다.

'외모지상주의'에 출연하는 홍재열이라는 캐릭터는 박태준의 지인이라고 알려진 바 있다. 지난 2017년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박태준은 "제가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데 모델로서 탐냈던 친구가 있다. 재열이다"고 밝혔다.

그는 "그 친구가 회사에 입사하자마자 살이 15kg 쪘다. 살이 쪄서 모델이 아니라 사무실에서 일하고 있다. 그런데 연봉은 그대로다"고 근황을 전했다. 또한 '외모지상주의'의 캐릭터 중 하나인 장현 역시 남자 얼짱인 장현을 모델로 했다고 알려져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