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응답하라 1994' 민도희, 6년이 지났어도 여전히 러블리…“출근”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0.04 05: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최근 '응답하라 1994'가 케이블 채널에서 재방송되며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주연 배우 민도희의 근황도 주목받고 있다.

지난달 24일 민도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출근"이란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차에 타고 있는 민도희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흰색 티셔츠에 파란색 저지를 입은 모습이다. 옅은 미소를 머금고 남다른 미모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민도희 인스타그램
민도희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와 민도희 리즈다", "응답하라 윤진이 맞나요?", "항상 응원합니다!", "배우님 작품마다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민도희가 출연한 tvN '응답하라 1994'는 1994년을 배경으로, 지방 사람들의 눈물겨운 상경기와 농구대잔치, 서태지와 아이들 등의 사회적 이슈를 담은 드라마.

민도희는 극 중 전남 여수 출신 조윤진 역을 맡았다. 그는 전형적인 히키코모리에 지독한 서태지 마니아로 김성균이 연기한 삼천포와 달콤살벌한 러브라인을 그려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민도희는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인서울', 영화 '아따는 딸'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응답하라' 시리즈는 2012년 방영된 '응답하라 1997'을 시작으로 '응답하라 1994', '응답하라 1988' 등 총 세 작품으로 이루어졌다. 매 작품마다 여자 주인공의 남편이 뚜렷하게 공개되지 않아 화제를 모았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