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두나, 독보적인 매력의 비주얼…'비밀의 숲 시즌2' 출연할까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0.04 03:2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배두나가 일상을 공유했다.

지난 3일 배두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프랑스 파리를 찾은 배두나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브라탑에 미디움 기장의 치마를 매치했다. 주머니에 양 손을 집어넣은 채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배두나.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는 그의 모습이 시선을 뗄 수 없게 한다.

이에 누리꾼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비밀의 숲 시즌2 기다립니다", "와 진짜 매력적이다", "팬이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배두나 인스타그램
배두나 인스타그램

한편, 배두나는 tvN '비밀의 숲 시즌2'에 출연 제안받고 검토 중이다.

최근 tvN 측은 "'비밀의 숲 시즌2'가 tvN 편성을 확정했다. 편성 시기와 출연진은 미정이다"라고 밝혔다. 

tvN 관계자에 따르면 '비밀의 숲2' 집필은 시즌1에 이어 이수연 작가가 맡는다. 다만 연출은 안길호 PD에서 '공주의 남자' '함부로 애틋하게'를 만든 박현석 PD로 바뀐다. 현재 시즌1의 주연 조승우가 출연을 확정했고, 한여진 역의 배두나는 출연을 검토 중이다. 

'비밀의 숲'은 2017년 6월부터 7월까지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다.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외톨이 검사 황시목(조승우 분)이, 정의롭고 따뜻한 형사 한여진(배두나 분)과 함께 검찰 스폰서 살인사건과 그 이면에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끌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시즌2 확정 소식만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비밀의 숲'에서 배두나의 모습을 다시 만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