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설인아-김재영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5·6회 예고편 공개…‘총 몇부작 드라마?’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10.02 11: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5, 6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달 29일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네이버 TV캐스트에는 5, 6회 예고편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영웅(박영규)과 설아(조윤희)는 청아(설인아)가 준겸(진호은)의 죽음에 엮인 것을 알게 되며 갈등을 겪는다. 

자살한 준겸의 사촌 형 진우(오민석)는 준겸을 의인으로 포장해 기업 이미지에 이용하고, 유라(나영희)는 준겸의 죽음이 의심스러워 부검을 하겠다는 결심을 굳힌다.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예고 캡처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예고 캡처

극중 설인아는 선우영애와 김영웅의 둘째 딸 김청아 역을 맡았다. 순둥순둥 멍뭉미한 외모에 똑 부러지는 실은 똑, 똑, 자주 부러지는 허당 미인이다. 

성격은 깔끔하고 경우가 바른데 방은 난장판이고, 감지 않은 머리와 빨지 않은 옷에선 자주 쿰쿰한 냄새가 난다. 오직 공부에만 집중하기 위해서라지만 그러기엔 공부에 재능이 없다.

꼭 되고 싶은 경찰공무원 시험에 불합격, 계속 낙방 중이다. 왜 난 잘하는 게 하나도 없을까, 또 떨어지면 뭐 먹고 살까. 인생은 암담한데 인생철학은 낙천적이라 뭐든 쉽게 포기하지 않는다.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인 김재영은 홍유라의 장남 구준휘 역을 맡았다. 구준휘는 남의 일에 관심이 1도 없는 요즘 남자로 혼밥, 혼술, 혼잠, 혼자가 좋은 혼족 비혼주의자다.

엄마랑 한 집에 살면서도 서양 모자들처럼 한 달에 한 번 약속을 잡아서 밥을 먹고 시간을 보낸다. 그게 같이 사는 조건이다.

슈퍼리치지만 더치페이주의자이고, 귀티 좔좔, 세련미 철철, 훤칠하게 잘 생긴 간지남이라 여자들이 득실득실 들이대지만 비혼주의자이고, 어린 친구들을 발굴하고 키우지만 개인주의자다. 돈도 N분의 1, 사랑도 N분의 1, 인간관계도 N분의 1, 그게 그의 원칙이다.

총 100부작 드라마인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5, 6회는 오는 5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