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마무(MAMAMOO) 화사, 바지 아닌 치마로 사랑스러운 분위기 물씬…‘먹방 요정’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9.27 10: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마마무(MAMAMOO) 화사의 일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화사는 마마무 공식 인스타그램에 귀여운 이모티콘과 “[#화사]”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흰 티셔츠에 초록색 꽃무늬 롱치마를 입은 채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화사의 패션 센스와 귀여운 포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화사님은 진짜 매일 항상이뿌세요ㅜㅜ”, “항상 행복하게 지내길 바라요”, “안혜진 너무 귀엽잖아. 이렇게까지 귀여워도 되는 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화사 인스타그램
화사 인스타그램

화사는 1995년생 올해 24세이며 2014년 마마무 ‘Mr.애매모호’로 데뷔했다. 실력파 그룹 마마무는 데뷔곡뿐만 아니라 ‘음아오예’, ‘넌 is 뭔들’, ‘피아노 맨’,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별이 빛나는 밤’, ‘너나 해’ 등 다양한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화사는 걸그룹 컴백전쟁 Mnet ‘퀸덤’에 출연하며 매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마무는 ‘퀸덤’ 1차 경연과 2차 경연에서 최종 순위 2위를 차지하며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화사는 ‘나 혼자 산다’에서 싱글 라이프를 공개하며 먹방 요정으로 등극했다. 첫 출연 당시 곱창 먹방을 선보이며 전국적으로 곱창 품절 사태를 불러일으켰다. 곱창 이외에도 간장게장, 김부각, 트러플 짜장라면 등 화사가 먹는 음식마다 화제를 모았다.

화사는 2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또 다른 먹방 강자 성훈과 먹방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