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부트] BJ 와꾸대장봉준(김봉준), 서강준 성희롱 논란 이후 인스타그램 재개…'벤츠 선물해준 박가린과 채보미와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서강준 성희롱 논란에 함께 휘말리며 비판받았던 BJ 와꾸대장봉준(김봉준)이 다시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업로드해 눈길을 끈다.

지난 25일 BJ 와꾸대장봉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피곤하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이는 지난 18일 함께 아프리카 생방송을 진행한 BJ서윤이 "남자친구와 성관계를 맺을 때 다른 이성을 떠올리냐"는 질문에 배우 서강준의 이름이 언급해 성희롱 논란을 모은 이후 첫 인스타그램 업데이트다.

당시 생방송은 급하게 마무리됐지만 해당 질문을 건넨 BJ 와꾸대장봉준도 네티즌들의 비난의 화살을 피해 갈 수는 없었다.

다음날 BJ 와꾸대장봉준은 방송을 통해 "저 제 방송에서 특정인에 대한 수위 높은 발언으로 인해, 방송을 보던 시청자분들과 후에 불미스러운 소식을 접한 배우 서강준 님과 서강준 님의 팬분들께서 불쾌감을 느끼게 한 것에 대해 사과드린다"고 사과의 말을 전했다.

BJ 와꾸대장봉준(김봉준) 인스타그램
BJ 와꾸대장봉준(김봉준) 인스타그램

한편, BJ 와꾸대장봉준(김봉준)과 박가린은 지난 1월 연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특히 지난 5월 봉준은 박가린이 벤츠를 선물해준 사실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지만 지난 6월 박가린은 BJ 봉준과 결별 소식을 전했다.

BJ 봉준은 아프리카TV 생방송 중 "서로 죽일래 살릴래해서 헤어진 게 아니다. 서로 엄청 많이 좋아했다. 무슨 일이 있어서 헤어진 건 아니고 서로 성격 차이 때문에 헤어졌다"고 결별 사유를 밝혔다.

이어 “다시 재결합이랑 이런 일은 없을 것 같다"며 "봉가린 커플 많이 사랑해주신 분들한테 너무 감사드린다. 남녀 사귀는게 헤어질 수도 있고, 그런 거기 때문에 너무 깊숙하게는 안물어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후 건강 문제로 방송을 중단했던 봉준은 지난 19일 방송을 재개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전 연인이었던 채보미가 출연했고 봉준은 그에게 "너랑 친구가 되고 싶지 않다"고 속마음을 밝혔다.

이어 "나는 너랑 같이 있을 때 가장 나 같다"며 사귀자고 고백했고 채보미는 "아직 시기상 이른 것 같다"고 거절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