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호텔 델루나' 정동환-배해선-피오(표지훈)-강미나, '해피투게더4' 출격…"방송 날짜는 미정"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9.26 10: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인기리에 종영한 tvN '호텔 델루나'에 출연했던 정동환, 배해선, 피오(표지훈), 강미나가 '해피투게더4'에 출격한다.

26일 뉴스1의 보도에 다르면 오는 28일 진행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는 '호텔 델루나'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와 관련해 '해피투게더4' 측은 톱스타뉴스에 "'호텔 델루나' 팀인 정동환, 배해선, 피오(표지훈), 강미나가 출연하는 것이 맞다"고 전했다. 이어 "28일 녹화가 진행되지만 방송 날짜는 아직 미정이다"고 덧붙였다.

정동환 / 방송 캡처, 배해선-피오(표지훈)-강미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정동환 / 방송 캡처, 배해선-피오(표지훈)-강미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정동환, 배해선, 피오(표지훈), 강미나는 최근 tvN '호텔 델루나'에 출연해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며 신스틸러에 등극했다.

tvN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후속작은 '아스달 연대기'다.

특히 지난 1일 방송된 tvN '호텔 델루나' 마지막 회에서는 김수현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현은 사장 장만월(아이유 분)이 저승으로 떠난 뒤 새로운 호텔의 사장으로 등장했다.

소개와 함께 등장한 그는 "이제 영업을 시작해볼까요"라는 말과 함께 '호텔 델루나'의 막을 내렸다. 이에 일각에서는 '호텔 델루나'의 시즌2가 제작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