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대한 쇼’ 송승헌, ‘호텔 델루나’ 청명이 이도현과 나이 무색 케미… “위대한과 위대한”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9.24 08: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위대한 쇼’에 출연 중인 송승헌이 ‘호텔 델루나’에서 청명 역으로 활약한 이도현과 찍은 사진을 공유해 화제다. 

최근 송승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위대한과 위대한^^ #위대한쇼 #tvn #이도현 #송승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승헌은 이도현과 함께 브이를 그리며 인증 사진을 남기고 있는 모습. 특히 극중 송승헌의 아역을 연기 중인 이도현이 송승헌과 또다른 매력으로 케미를 뽐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세상에 최고네요!”, “역시 훈남들 조합은 보기만 해도 좋아요”, “둘 다 다른 매력을 잘생겼다” 등 애정 어린 반응을 보였다.

송승헌 인스타그램

송승헌은 이선빈과 함께 최근 ‘위대한 쇼’로 안방극장을 찾고있다. 

‘위대한 쇼’는 前 국회의원 위대한이 문제투성이 4남매를 받아들이고 국회 재 입성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드라마로 감동과 코믹 포텐을 제대로 터트릴 것으로 예상되는 2019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총 16부작이다. 송승헌-이선빈을 비롯해 임주환, 노정의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극중 송승헌은 전직 국회의원 위대한 역을 맡았다. 위대한은 국민의 안구를 무상으로 정화시키는 수려한 외모, 청산유수 같은 언변, 빠른 두뇌 회전으로 ‘정의 사회 구현’을 꿈꾸는 정치 신인이다. 하지만 순탄치 않은 가족사로 정치 인생에 적색 경보가 켜지고 자신을 딸이라고 주장하는 18살 소녀와 피 한방울 안 섞인 3남매가 찾아오면서 전 국민을 상대로 위대한 쇼를 펼치는 내용을 그려내고 있다. 

송승헌이 활약 중인 ‘위대한 쇼’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