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흥민 벤치대기’ 토트넘, 콜체스터와 카라바오컵 3라운드서 맞대결…중계 채널 및 향후 경기일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카라바오컵(리그컵)서 잉글랜드 EFL 리그2(4부리그) 소속 콜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맞아 로테이션을 가동한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은 25일(한국시간) 오전 3시 45분 콜체스터 커뮤니티 스타디움서 펼쳐지는 콜체스터와의 2019/2020 카라바오컵 3라운드 원정경기를 치른다.

경기에 앞서 공개된 선발 라인업에는 파울로 가자니가 골키퍼를 비롯해 카일 워커피터스, 산체스, 숀 데이비스, 에릭 다이어, 빅터 완야마, 스킵, 델레 알리, 루카스 모우라, 패롯 등이 이름을 올렸다.

토트넘 공식 인스타그램
토트넘 공식 인스타그램

소집명단에 포함됐던 손흥민은 예상대로 위고 요리스, 포이스, 얀 베르통언, 무사 시소코, 크리스티안 에릭센, 에릭 라멜라 등과 함께 벤치서 대기한다.

손흥민은 올림피아코스와의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B조 1차전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고, 지난 주말 펼쳐진 레스터 시티와의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서는 해리 케인의 선제골을 어시스트했다.

토트넘은 지난 2016년 1월 FA컵 4라운드서 콜체스터를 만나 4-1로 승리한 적이 있다. 게다가 전력차가 크기 때문에 주전들을 대거 제외했지만, 경기가 제대로 풀리지 않을 경우 손흥민도 교체로 출전할 가능성이 있다.

토트넘 공식 인스타그램
토트넘 공식 인스타그램

양 팀의 경기는 스포티비(SPOTV)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서 중계된다.

한편, 토트넘은 3년 전 이날 손흥민이 미들스브로를 상대로 두 골을 넣은 날이라고 소개하며 그의 활약상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향후 토트넘의 경기 일정을 살펴보면 28일 사우스햄튼과 리그 7라운드 경기를 치르며, 10월 5일에는 브라이튼과 리그 8라운드를 치른다. 그보다 앞서 10월 2일에는 홈에서 바이에른 뮌헨과 챔스리그 조별리그 2차전을 치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