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진영 언니 홍선영, 20kg 감량 후에도 꾸준한 다이어트 행보…‘알라딘 속 자스민 닮은꼴’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9.24 12: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다이어트에 매진하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24일 홍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달밤에체조 #자전거30분타고 #런닝머신 #잠이안올땐 #달려야지 #99분은기본 #솔직히힘들다 #오늘도운동끝 #레그프레스10sᴇᴛ만 #하고집에가야지 #삼성동 #2019년 #9월24일 #새벽3시9분 #건강하고 #이뻐질거야 #여러분도 #함께하시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홍선영이 99분간 런닝머신을 뛴 기록이 담겨 있다. 운동에 열중하고 있는 그의 모습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홍선영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저도 맘먹고 빼야되는데...마음먹는게 왜이렇게 힘이드는걸까요?ㅠ저도 할수있을까요” “누나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선영은 최근 20kg 감량한 사실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앞서 그는 과체중으로 인한 당뇨 위험성을 경고를 받은 바 있다. 특히 내장 지방과 지방간 등이 있었으며 혈관 나이 역시 65세로 측정돼 충격을 모았다.

홍선영 인스타그램
홍선영 인스타그램

이에 홍선영은 ‘미운 우리 새끼’ 출연 내내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다. 이에 간헐적 식단에 도전하거나 단식을 하는 등 여러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했다.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성악 전공’을 전공했으며 정확한 직업에 대해 알려진 바는 없다.  또한 현재 홍자매는 ‘미운우리새끼’ 고정출연하며 현실 자매 케미로 네티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홍선형은 올해 나이 39세로 홍진영과 5살 차이가 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홍진영은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 간 전속계약 분쟁을 이어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