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 음악중심(음중)’ 슬리피, 소속사 10년 ‘분쟁’을 가사로 그려…워너원 박지훈 소속사 틴틴(TEEN TEEN)-K타이거즈 제로의 놀라운 퍼모먼스 (2)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9.21 16: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 에서 슬리피와 K타이거즈 제로 그리고 틴틴의 무대가 그려졌다. 

2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49회’ 에서는 구구단 미나, 스트레이키즈 SF9 찬희, 현진의 진행으로 구구단 미나, 스트레이키즈 현진과 스페셜 MC 아이엔 의 진행으로 세븐틴, 라붐, 드림캐쳐, 틴틴(TEEN TEEN)이 나왔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또한, 더보이즈, 베리베리(VERIVERY), 아이즈, 슬리피, 에버글로우(EVERGLOW), 로켓펀치, 핑크판타지, 유재필, 지동국, 엔쿠스, ANS, K타이거즈 제로, 김소유가 라인업이다.

레퍼 슬리피가 홀로서기를 하면서 신곡 '분쟁'의 첫 무대를 선보였다. 슬리피는 소속사인 TS엔터테인먼트와 10년 동안 이어진 전속계약 분쟁 중으로 이와 관련된 심경을 담은 신곡 '분쟁'을 발표하게 됐고 리쿼와 제이디의 지원사격을 받게 됐다. 

슬리피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분쟁 사실을 털어놓았는데 현재 소속사인 TS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손해배상청구소송을 제기한 상태다.

또한 핫 데뷔 무대로 틴틴(TEEN TEEN)이 출격하고 더보이즈, 에버글로우, 베리베리, 아이즈 등이 출연했다. 틴틴은 워너원 박지훈이 있는 소속사 마루기획의 신인 아이돌 그룹으로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으로 이루어진 3인조 그룹이다. 

틴틴은 18일 첫 번째 미니앨범 베리 온 탑 (VERY, ON TOP)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또한 12인조 혼성그룹 K타이거즈 제로(케타제로)가 첫 번째 미니 앨범 '희로애락'에서의 타이틀곡 '사이드킥'의 무대를 보여줬다. 케타제로는 도복을 벗고 신선한 변화를 맞이했는데 오형군, 나태주, 이강민, 장준희, 하성진, 변현민, 강건우, 태미, 박이슬, 정윤지, 김유진, 민디로 구성됐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