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 음악중심(음중)’ 라인업, 원위(ONEWE)의 ‘야행성’과 장대현의 ‘FEEL GOOD’ …CLC ‘Devil’ 컴백무대 (1)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9.14 16: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 에서 다양한 매력을 가진 CLC의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1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48회’ 에서는 구구단 미나, 스트레이키즈 SF9 찬희, 현진의 진행으로 CLC, 선미, 오하영, 레드벨벳, 노라조, 더보이즈, 베리베리(VERIVERY)가 출연했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또한 에버글로우( EVERGLOW), 로켓펀치, 아이즈, TRCNG, 타겟(TARGET), 원위(ONEWE), 디원스, 파나틱스, 장대현, 현수, 위걸스가 라인업이다.

비주얼 그룹 원위(ONEWE)는 인기상승 중인 야행성의 무대를 보여줬다. 원위는 리더 메인보컬 용훈, 기타 강현, 드럼 하린 보컬 키보드 동명, 랩 베이스의 키아로 5인조 밴드이다. 원위는 지난 달 2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2/4의 타이틀곡 야향성(Regulus)을 포함한 전곡을 공개했다.

원위의 앨범은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의 김도훈과 멤버 용훈이 함깨 작업한 Blues-Rock 장르이다.

이어 장대현의 솔로무대는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모습을 선보이면서 팬들의 요청으로 만들어진 보이그룹 레인즈의 멤버가 됐다. 장대현은 랩, 보컬, 퍼포먼스를 모두 갖추고 'FEEL GOOD'을 부르게 됐는데 한껏 성장한 음악과 자신의 색깔을 담은 솔로 가수의 모습으로 팬들의 검증을 받게 됐다.

겉모습 만으로 파악할 수 없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돌아온 극강의 비주얼 여신 CLC의 컴백무대가 펼쳐졌다. CLC는 오승희, 최유진 장승연, SORN, 장예은, 엘키, 권은빈의 멤버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CLC는 'Devil'으로 컴백했는데 이 곡은 모던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끊임없이 무례하고 선을 넘은 상대에게 더 이상 참지 않겠다는 마지막 경고를 하는 직설적인 가사가 포인트이다. CLC의  'Devil'은 음원공개와 함께 인기 상승 중이고  지난 '2019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뮤직스타상을 수상했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