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름아 부탁해’ 이영은, 동안 미모+비현실적 비율…“오늘도 촬영”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09.17 17: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여름아 부탁해’ 이영은이 눈부신 동안 비주얼과 모델 같은 비율로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 12일 이영은은 자신의 개인 SNS 계정에 “오늘도 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영은은 트렌치코트를 입고 무릎 위로 올라오는 기장의 원피스를 입은 모습이다. 그는 눈을 감고 활짝 웃으며 작은 얼굴을 뽐내고 있으며 동시에 긴 다리로 모델 포스를 과시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영은 파이팅” “너무 아름다우신 영은 배우님” “항상 응원합니다 드라마 너무 재밌어요” “칼퇴하고 여름이만 기다려요 잘 보고 있어요 언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영은 인스타그램
이영은 인스타그램

이영은은 지난 2002년 코카콜라 광고를 통해 데뷔한 배우다. 그는 1982년생으로 올해 38세임에도 20대 같은 동안의 소유자로 유명하다. 이영은은 지난 2014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 하나가 있다. 

그는 드라마 ‘요조숙녀’ ‘논스톱4’ ‘풀하우스’ ‘논스톱5’ ‘쩐의 전쟁’ ‘미우나 고우나’ ‘산부인과’ ‘원스어폰어타임 인 생초리’ ‘갑동이’ ‘빛나라 은수’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쌓았다. 

현재 이영은은 KBS1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에 왕금희 역으로 열연 중이다. ‘여름아 부탁해’는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한 시선에서 그린 가족 드라마다.

이영은이 극 중에서 맡은 왕금희는 집안의 첫째로서 친정을 살뜰히 챙길 뿐만 아니라 의사 남편이 공부에 집중하도록 시아버지 병수발까지 든 헌신적인 아내이자 딸이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8시 30분에 방송하고 있으며 이영은과 함께 윤선우, 이채영, 김사권, 나혜미 등이 출연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