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웰컴2라이프’ 정지훈, 병원 최면 치료받고 평행세계에서 임지연을 망치로 내리치려는 살인마 신재하 확인…곽시양은 정신병원에서 신재하 엄마 만나고 ‘의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웰컴투라이프’에서는 정지훈이 병원에 가서 최면 치료를 받으며 평행세계에서 임지연이 신재하가 든 망치로 가격 당하는 모습을 보게 됐다. 

16일 MBC 에서 방송된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25, 26회’에서는 부장판사 석준(박원상)은 재상(정지훈) 때문에 영애(서혜린)이 살해를 당하자 특수본이 해체되는 위기를 맞았다.

 

MBC ‘웰컴2라이프’ 방송캡처
MBC ‘웰컴2라이프’ 방송캡처

 

하지만 석준은 재상에게 “너 일주일 안으로 사건 해결 할 수 있겠냐? 네가 밉지만 일주일 후에 우리는 해체되니 전략적으로 너를 돕겠다”라는 제안을 했다. 재상(정지훈)은 시온(임지연)이 최면 치료 수사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함께 병원에 갔다.

재상(정지훈)은 의사에게 범인을 봤다고 하면서 최면을 받게 됐고 무의식 속에서 평행세계로 가게 됐다. 그곳은 현실세계로 오게 된 바로 직전의 폐창고로 시온(임지연)과 자신이 누군가에게 잡혀서 묶여 있었고 시온을 향해 걸어오는 망치 살인마를 보게 됐다.

재상은 의사가 말하는대로 시온을 향해 망치를 들고 있는 망치살인마의 얼굴을 보게 됐고 살인마는 검은 마스크와 모자를 쓰고 있었지만 침착한 표정의 눈을 하고 있었고 어떤 노래를 읖조리고 있었는데 재상은 범인이 망치로 시온을 내리치려 하자 소리를 질렀고 최면에서 깨어나게 됐다. 

이 모습을 본 시온은 재상에게 “그게 뭐냐? 누워있는 동안 망치 살인마를 봤다고?”라고 하며 믿으려고 하지 않았다. 

같은 시각, 동택(곽시양)은 고운(임성재)과 함께 요양원에 있는 보육원에서 살해 된 것으로 처리된 지선우(신재하)의 어머니 지양희를 만나러 갔다. 동택과 고운은 정신병을 앓게 된 지양희의 모습을 보고 당황했지만 지양희의 별명인 젤소미나라는 별명을 말했고 지양희가 읖조리는 노래소리를 들었다.

또 동택은 병원을 나오면서 도식(손병호)와 필우(신재하)가 함께 찍힌 사진을 보고 의문을 가지는 표정을 지었다.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 는 오로지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로 이재상, 라시온, 구동택이 주인공이고 박원상(오석준 역), 장소연(방영숙 역), 박신아(하민희 역), 임성재(양고운 역), 홍진기(문지호 역)등이 출연한다.

이들은 극 중 평행 세계에서 각기 다른 개성으로 개성만점인 '특수본' 팀원으로 뭉쳐 의문 속에 엮여있는 사건을 수사하는 한편, 환상적인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웰컴2라이프’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32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MBC ‘웰컴2라이프’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MBC ‘웰컴2라이프’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월요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