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웰컴2라이프’ 정지훈, 임지연X곽시양 반대 서혜린과 위험한 거래…신재하는 ‘손병호 아들 살해 협박’에 서혜린에게 망치로 살해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9.10 22: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웰컴투라이프’에서는 정지훈이 임지연과 곽시양의 반대에도 서혜린과 위험한 거래를 하고 서혜린은 신재하에게 아들의 살해 협박을 받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10일 MBC 에서 방송된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23, 24회’에서는 재상(정지훈)은 도식(손병호)의 살해 도구를 챙겨서 오겠다는 영애(서혜린)와 위험한 거래를 했다. 

 

MBC ‘웰컴2라이프’ 방송캡처
MBC ‘웰컴2라이프’ 방송캡처

 

재상(정지훈)은 시온(임지연)을 지키기 위해 주위를 맴돌며 시온의 앞 집에 까지 이사를 오며 시온을 보호하게 위해 노력했거 동택(곽시양)은 시온(임지연)을 향해 품어왔던 감정을 고백하고 시온을 향한 애정 공세를 적극적으로 하면서 시온과 점점 가까워져 갔다. 

시온(임지연)은 괴한으로 부터 피습을 당하고 재상(정지훈)이 구해내지만 시온이 팔에 심한 부상을 입게 됐다. 동택(곽시양)은 재상이 시온의 주변을 맴돌자 “의도가 있는 거냐?”라고 물었고 재상(정지훈)은 “의도면 뭐 어쩔 건데?”라고 되물었다. 

동택(곽시양)은 시온(임지연)과 재상(정지훈)의 모습을 보고 “네가 이 검사를 막 대하는게 부럽다. 나는 너한테 준비가 안 된 것 같고. 이검사는 너와 마무리가 안 된 것 같고”라고 하며 슬픈 표정을 지었다. 

또한 재상(정지훈)은 도식(손병호)에게 상습 폭행을 당하는 아내 영애(서혜린)을 포섭하고 도식을 칠 기회를 엿보았는데 재상(정지훈)은 남편 도식(손병호)에게 상습적으로 폭행을 당하며 살아 온 영애(서혜린)를 만났고 남편의 비밀을 넘기면 가족을 구해주겠다고 거래를 제안했다. 

영애는 남편 도식(손병호)에게 상습적으로 폭행을 당하던 아들이 학교 친구들을 잔인한 방법으로 폭행했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고 아들의 울부짖음에 재상과의 거래를 하겠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 영애는 재상을 찾아와서 “범행 도구가 있다. 온통 피로 얼룩진 망치. 도식이 연쇄살인사건의 범행 도구를 소지하고 있다”고 알렸다.

또 영애는 남편의 사무실 금고에서 망치를 가지고 나왔고 재상은 경찰을 시켜서 영애의 아들을 데려오기로 했다. 하지만 필우(신재하)가 보낸 사람들에 의해 아들이 납치당하고 이를 알게 된 영애는 필우(신재하)를 만나게 됐지만 영애는 필우가 자신의 아들을 납치했다는 것을 의아해 했다. 

그러자 필우는 영애에게 “처음으로 인사드리네요. 장도식의 숨겨진 아들 윤필우 아니 지선우라고 합니다. 돈많은 남자한테 들러 붙어 애를 임신한 접대부. 남자한테 버림받자 자식한테 보복한 끔찍한 엄마”라고 하며 망치를 들고 영애에게 다가섰다.

필우는 친엄마의 머리도 자신이 망치로 쳐서 반신 불수로 만들었고 이번에는 영애를 향해 망치를 휘둘러서 살해를 하고 말았다.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 는 오로지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로 이재상, 라시온, 구동택이 주인공이고 박원상(오석준 역), 장소연(방영숙 역), 박신아(하민희 역), 임성재(양고운 역), 홍진기(문지호 역)등이 출연한다.

이들은 극 중 평행 세계에서 각기 다른 개성으로 개성만점인 '특수본' 팀원으로 뭉쳐 의문 속에 엮여있는 사건을 수사하는 한편, 환상적인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웰컴2라이프’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32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MBC ‘웰컴2라이프’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MBC ‘웰컴2라이프’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월요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