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웰컴2라이프’ 정지훈-곽시양-임성재, 코믹 포즈로 전한 유쾌한 현장…몇 부작-인물관계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웰컴2라이프’ 정지훈이 곽시양, 임성재와 함께 한 유쾌한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정지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웰컴2라이프…특수본 삼총사 비밀이 밝혀진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지훈과 곽시양, 임성재는 진지한 표정으로 코믹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세 사람은 왼 팔을 세우고 오른손을 왼쪽 팔꿈치에 댄 모습으로 마치 총을 든 듯한 자세를 하고 있다. 시종일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이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멋지십니다” “해피 추석” “너무 귀여운 특수본 삼총사 아닌가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정지훈은 1998년 그룹 팬클럽의 멤버로 데뷔한 가수 겸 연기자다. 그는 그룹이 해체된 후 2002년 신인가수 비로 다시 데뷔해 ‘안녕이란 말 대신으로’라는 곡으로 얼굴을 알렸다. 이어 드라마 ‘상두야 학교 가자’ ‘풀하우스’를 통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을 뿐만 아니라 한류스타로 성장했다.

정지훈 인스타그램
정지훈 인스타그램

또한 비는 2013년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배우 김태희와 2017년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김태희는 1980년생, 정지훈은 1982년생으로 두 사람은 2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부부는 결혼한 해 10월 첫째 딸을 품에 안았으며 올해 9월 둘째 출산을 앞두고 있다.

최근 정지훈은 영화 ‘자전차왕 엄복동’에 출연했으며 현재 MBC 드라마 ‘웰컴2라이프’에서 열연을 펼치는 중이다. ‘웰컴2라이프’는 오로지 자신의 이득만 좇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로, 총 32부작이다. 

정지훈과 함께 임지연, 곽시양 등이 함께 출연하며 매주 월화 오후 8시 55분 MBC에서 방송한다. 후속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웰컴2라이프’의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웰컴2라이프’ 인물관계도
'웰컴2라이프’ 인물관계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