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나혼산) 이시언, 한가위 맞이 요트에서 한 컷…박나래 “얼장님 멋져유”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9.16 11: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나 혼자 산다’(나혼산)에서 ‘얼간이즈’로 활약 중인 이시언이 근황을 공유했다. 

최근 이시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내일도! 나 혼자 산다와 함께하는 즐거운 명절되시길 바라겠습니다!ㅎㅎ 30분.대여한요트에서 미래집을바라보며.한컷ㅎ 다들.즐겁고.행복한.추석되세요!ㅎㅎ #한가위 #추석 #나혼자산다 와함께 #이시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언은 야경을 배경으로 요트 위에서 기념 사진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다. 이를 본 박나래는 “오 부산의 남자!! 얼장님 멋져유”라고 댓글을 남기는가 하면, 김충재 역시 “시언스쿨 재밌어요!! ㅠㅠ”라고 댓글을 남기며 ‘나 혼자 산다’ 의리를 자랑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시언스쿨 진짜 재밌어요!!”, “얼장님이 나혼산 젤 생각해주는 것 같음”, “시언스쿨만 생각하는 시언형님이 제일 웃겨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시언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38세인 이시언은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했다. 이후 2009년 ‘친구, 우리들의 전설’에서 김중호를 맡아 이름을 알렸고 차기작으로 ‘닥터 챔프’, ‘파라다이스 목장’, ‘무사 백동수’, ‘더킹 투하츠’, ‘응답하라 1997’에 출연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응답하라 1997’에서는 방성재 역을 맡아 정은지, 서인국과 티격태격 케미를 선사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후 ‘다시 만난 세계’, ‘플레이어’, ‘어비스’ 등으로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열일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렇듯 배우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시언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기안84-헨리-성훈과 함께 ‘얼간이즈’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이시언이 출연 중인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 MBC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