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혼자산다’ 310회, “얼간이 4대 천왕!” 대장깨비 이시언, 흥깨비 헨리, 먹깨비 성훈, 안타깨비 기안84의 ‘제 1회 쁘띠 시언 스쿨’ 대공개! (1)

  • 정미경 기자
  • 승인 2019.09.06 23: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6일 방영 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나혼산)’에서는 오랜만에 무지개 회원 화사가 함께 했다. 이날 오프닝에서는 “7%, 사상 최저점!”이라는 기안 84의 충격 발언으로부터 시작되었다. 지난 주 방송에서 이시언이 승마를 하는 방송이 역대 최저 시청률을 자랑한 것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와 확연히 달라진 긴장감을 자랑했다. 바로 이시언이 오랫동안 준비한 ‘제 1회 쁘띠 시언 스쿨’이 공개되기 때문이다. 그동안의 ‘여름 학교’와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자랑한 그의 ‘시언 스쿨’이 기대된다.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이시언은 “감사합니다 여러분 제가 저번 주에 말로 인해서 말아먹어가지고”라고 말하며 자폭 아닌 자폭을 터트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시언 혼자가 아닌, 무려 4얼동생들과 함께 한다고 한다. 바로 많은 시청자들이 기대를 가졌던 ‘얼간이 4대 천왕!’ 여름 물놀이 프로젝트가 공개되는 것이다. 1년 동안 준비한 이 프로젝트는 여름학교의 원조 뒤를 기어 개최된다. 이 프로젝트를 개최한 이시언은 “드라마가 있습니다. 형제들의 액션을 볼 수 있습니다. 난투극! 개싸움!”이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가 준비한 장소는 바로 그가 20대 시절 군생활을 했던 강원도 철원이다. 그 곳은 바로 헨리가 첫 ‘진짜 사나이’ 촬영지이기도 하다. 스튜디오 에거 ‘쁘띠 시언 스쿨’을 소개하는 와중, 유독 기안과 헨리가 조용한 모습을 보였다. 그 모습을 발견한 박나래는 헨리에게 어떤 부분이 주 관전 포인트인지 물었고, 헨리는 “남자들, 남자들끼리...”라고 말했다. 그 말에 이어서 이시언은 바로 “싸운 얘기”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박나래는 다시 기안84에게 관전 포인트를 물었고, 그는 “남자들끼리 진짜 저렇게 노는구나”라고 말하며, 이어서 “아니 이게 사람이 산다는 게 사실, 좋은 일도 있고, 안 좋은 일도 있고 (...) 남자들은 이렇게 싸우면서”라고 말했다. 여기까지 말을 들은 화사는 “그러니까, 싸웠다”라고 말하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당시 상황을 떠올리며 성훈은 “남자들이 여자들보다 평균 수명이 짧은 이유가 있구나”라고 회상했다.

이어서 이시언은 쁘띠 시원 스쿨의 시청률이 나오지 않는다면, 4얼간이 모두 하차 하겠다 충격 선언을 했다. 과연 그의 이 충격 선언은 다시 회수 될 수 있는 수준의 시청률을 자랑할 수 있게 될까. 역대 최고 레전드 편인 ‘홍콩 여행’ 이후, 첫 4얼간이들의 회동이 공개된다.

첫 공개는 바로 기안 84의 집이었다. 그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보던 이시언은 “시작부터 쟤 나오니까 힘이 쫙 빠지네”라고 말하며 당황했다. 하지만 기안84는 이전 울릉도와 홍콩 여행에서 짐을 전혀 챙기지 않았던 때와 완전히 달라진 모습이었다. 심지어 그는 팬티를 챙기기 위해서 세탁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그는 무사히 여행용 짐을 챙길 수 있게 될까. 당연한 준비이지만, 그 이전이 너무 상상 이하의 모습이었기에 평범한 것조차 많이 개선된 것처럼 보인다. 드디어 ‘얼간이 4대 천왕’ 대장깨비 이시언, 흥깨비 헨리, 먹깨비 성훈, 안타깨비 기안84의 ‘제 1회 쁘띠 시언 스쿨’ 이야기가 공개된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나혼산)’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전현무, 기안84, 박나래, 한혜진, 이시언, 헨리, 성훈, 화사가 출연하고 있으며,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에 시작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