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이사야사’ 허참, 고층 한강뷰 청담동 집 공개…지원이 “가슴이 뻥 뚤리는 기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이사야사’에 출연한 허참이 청담동 집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TV조선 ‘이사야사’에서 국민MC 허참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허참은 트로트의 군통령 지원이를 초대해, 자신의 청담동 집을 공개했다.

TV조선 ‘이사야사’ 방송 캡처
TV조선 ‘이사야사’ 방송 캡처

고층에 위치한 허참의 집은 한강뷰가 바로 보이는 뷰를 자랑한다. 이에 지원이는 두손을 모으며 돌고래처럼 소리를 지르는 등 다소 흥분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지원이는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다”며 눈을 반짝이며 한강뷰를 내려다봤다. 또한 허참에게 지원이는 “너무 감격스러운데요”라며 소감을 밝히기도.

허참은 지원이에게 “사모님. 계약하시죠”라며 상황극 대사를 던져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돈에 대한 인간의 욕망을 본격적으로 다루는 가장 솔직하고 직설적인 경제 프로그램인 TV조선 ‘이사야사’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