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시 만난 너’ 김민철, 블러썸엔터의 훈훈한 신예 배우…‘새로운 매력’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9.11 13:5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에 출연 중인 배우 김민철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8일 김민철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김민철 배우의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가 오늘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V LIVE 에서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를 통해 보여줄 김민철 배우의 새로운 매력을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다시 만난 너 본방사수’라는 메시지가 적힌 플랜카드를 든 김민철이 담겼다. 그는 흰색 티셔츠에 체크무늬 재킷을 입은 모습이다. 카메라를 보며 싱긋 웃고 있는 그의 부드러운 미소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잘생겼다”, “누가 봐도 블러썸상이네”, “다시 만난 너 기대할게요!”, “대박나즈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민철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김민철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김민철은 작년 개봉한 영화 ‘돌아와요 부한항애’로 데뷔했다. 이후 100만 뷰 돌파로 화제를 모은 tvN D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에 출연해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최근 그는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연출/왕혜령, 극본/최요지, 김재혁, 제작/플레이리스트)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다시 만난 너’는 각자 비밀을 가진 열일곱 소년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극중 김민철은 고등학교 입학 후 줄곧 반 1등을 놓치지 않는 모범생이자, 주변 친구들을 섬세하게 배려하는 ‘이유재’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김민철을 비롯해 김누리, 김서연, 이진솔, 정수민 등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는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V LIVE에서 매주 일요일, 목요일 오후 7시에 공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