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류필립♥’ 미나, ‘모던패밀리’ 방송 후 엄마 장무식 향한 악플에 “재혼한 아버지 나기수는 오래전 이혼…우리 엄마가 사별”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9.11 10: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모던패밀리'에 출연 중인 가수 미나가 어머니 장무식과 최근 재혼한 아버지 나기수에 대한 오해를 적극 해명하고 나섰다.

최근 가수 미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모던패밀리 방영후 많은분들이 관심을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근데 댓글을보다보니 거의 모든분들이 오해하시는거 같아서요~"라며 관련 기사와 댓글 내용을 공개했다.

미나 인스타그램
미나 인스타그램

이어 미나는 "나기수 아버님은 사별하신게아니고 오래전에 이혼하신거고요. 우리엄마는 12년전 아빠가 돌아가셔서 사별하신거예요~"라며 "오해로 인한 악플이 너무많이달렸네요"라는 심경을 전했다.

그는 "엄마는 전부인분과 따님들 사진은 괜챦은데. 이혼한전부인분과의 결혼사진이 질투가 나신거예요 ㅎ 나이드셔도 여자는 여자이니 이해해주시길 딸로써 조심스레 글올립니다~~"라고 자신의 입장을 다시 한 번 전했다.

최근 방송된 '모던패밀리'에서는 미나의 엄마 장무식이 재혼한 남편이자 배우인 나기수의 과거 사진을 발견하고 속상해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관련 기사에 "사별한 전 부인에게도 질투하냐", "예의가 없으시네요" 등을 비롯한 수위 높은 악성 댓글을 남기며 안타까움을 더했다.

미나 인스타그램
미나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48세인 미나는 '월드컵 미녀'로 주목 받기 시작한 인물이다. 가수 활동과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사랑 받았던 미나는 중국으로 활동 무대를 넓히는 등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미나는 17살 나이 차이의 연하남 류필립과 지난해 결혼해 가정을 꾸리기도 했다. 류필립의 올해 나이는 31살이다. 결혼 이후 '살림하는 남자들'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했던 미나 류필립 부부는 현재 '모던 패밀리'를 통해 관심 받고 있다.

'모던 패밀리'에는 현재 미나-류필립 부부 뿐 아니라 류필립의 누나 수지의 다이어트 문제 등이 함께 언급되고 있다. 또한 '모던 패밀리'에서는 미나의 엄마 장무식이 배우 나기수와 재혼하는 과정 등이 공개되며 폭발적인 관심을 끌기도 했다.

'모던패밀리'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MBN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모던패밀리'는 추석 연휴인 9숼 13일에는 결방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