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구 9,900원 중식 풀코스요리 vs 양산 오리고기 무한리필, 가성비 맛집 위치는? ‘생방송오늘아침-반값의속사정’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9.11 08: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아침’에서 소개한 9,900원 중식 풀코스요리 맛집과 양산 오리고기 무한리필 맛집이 화제다.

11일 MBC ‘생방송오늘아침’의 ‘반값의 속사정’ 코너는 “추석맞이 외식 명당”라는 주제로 방송됐다.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대구 동촌유원지 인근에 위치한 9,900원 중식 풀코스요리 맛집은 대구시민의 사랑을 받는 중화요리 전문점이다. 앞서 맛집 프로그램 ‘2TV생생정보’에 소개된 바 있는 유명 중식당이기도 하다.

9,900원의 런치코스는 퀄리티 있는 음식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즐거운 기회다. 깐풍육, 꿔바로우, 고추잡채 그리고 식사로 짜장 또는 짬뽕과 후식까지 주어진다. 4천원을 추가하면 나오는 B코스는 더욱 구성이 풍부한데, 유린기·류산슬 등이 포함된다. 완도산 활전복을 비롯해 낙지, 조개 등 여러 해산물을 넣은 보양식 짬뽕도 인기다.

양산 증산에 위치한 오리고기 무한리필 맛집은 오리요리 전문점이다. 해당 맛집 또한 마찬가지로 맛집 프로그램 ‘2TV생생정보’에 오리구이·치킨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는 유명 식당이어서 더욱 믿음이 간다.

성인 기준 14,900원이면 오리고기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단거리 유통으로 고기의 신선도와 잡내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통닭, 삼계탕, 샤브샤브 등 서비스 메뉴도 그 맛이 좋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곳의 상호와 위치는 아래와 같다.

# 이XX : 대구 동구 효동로6길(효목동)

# 닭XXX오리 : 경남 양산시 물금읍 야리4길(범어리)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아침’는 평일 아침 8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