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아침’ 서울 강서구 반값 선물세트 매장 위치는? “추석 고민 해결” LED마스크-에어프라이어 등 가전제품·주방용품도 저렴! ‘반값의 속사정’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9.04 09:2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아침’에서 소개한 추석선물세트 고민을 해결해주는 반값 선물세트 매장이 화제다.

4일 MBC ‘생방송오늘아침’의 ‘반값의 속사정’ 코너는 “한가위 저격! 반값 선물 세트 & 과일“라는 주제로 방송됐다.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목동로데오패션문화거리 인근에 위치한 해당 매장은 각종 제품을 판매하는 이른 바 만물상이라고 할 수 있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는 반값 선물세트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경북 안동에서 고객이 찾아올 정도다. 해당 고객은 “아무래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고 이넡넷보다 많이 저렴해서 자주 이용하고 있다‘고 단골임을 밝혔다. 매장을 찾은 또 다른 고객은 ”추석 선물 비용이 만만치 않은데 여기 오면 거의 3분의 1 가격에 살 수 있더라“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A사 김 선물세트의 경우 8천원으로 시중가 대비 약 53%가 저렴하고, C사 참치&햄 선물세트는 1만8천500원으로 약 54%가 저렴하고, D사 햄&식용유 선물세트는 1만원으로 약 45%가 저렴하고, 홍삼 선물세트는 4만5천원으로 약 78%가 저렴하고, 도라지청 선물세트는 1만2천원으로 약 76%가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여성들 취향을 저격하는 LED 마스크를 13만원에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S사 에어프라이어는 3만8천원으로 약 67%가 저렴하고, W사 냄비 세트는 2만2천원으로 약 86%가 저렴하고, D사 무선안마기는 2만원으로 약 60%가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다. 가전제품, 주방용품 등도 싼 값에 구매가 가능한 것이다.

저렴한 이유는 약 300평의 창고를 보유, 비수기에 물건을 대량으로 구매해서 성수기에 다시 판매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곳의 상호와 위치는 아래와 같다.

# 광X상사 

서울 강서구 국회대로7길(화곡동)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아침’는 평일 아침 8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