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반값 추석선물세트 매장 위치는? 가성비제품-금산인삼 강서구·수원 2곳 소개 ‘생방송오늘아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아침’에서 소개한 반값 추석선물세트 매장이 화제다.

5일 MBC ‘생방송 오늘아침’의 ‘오늘아침 브리핑’ 코너는 “박살난 유리, 일본산 차량이라서?” 또는 “선물 세트, 명절만 되면 2배?”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가성비 甲’ 선물세트 매장이 그 중에서도 눈길을 끌었다.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추석은 예로부터 한 해 농사의 마무리를 함과 동시에 이듬해의 풍농을 기원했던 뜻 깊은 명절이다. 올해도 결실과 수확의 계절인 가을과 함께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 바로 코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오는 12일부터 시작되는 연휴를 앞두고 명절 선물세트를 준비하기 위해 대형마트와 백화점을 찾는 사람들의 발길과 손길이 분주하다.하지만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선물세트의 가격이 천차만별이고 대체적으로 비싸다.

낱개로 사면 4만 원인데, 세트로는 7만 원이니, 과대 포장을 단속을 한다고 해도 여전히 심각한 상황이다. 선물세트는 비싸도 살 것이라는 점을 이용한 상술이라는 시각이다. 무려 두 배 가량 차이 나는 가격에 소비자들은 뿔난다.

하지만 이렇게 비싼 선물세트를 무려 반값이나 할인 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곳이 있다. 서울 화곡동 목동로데오페션문화거리 인근에 위치한 한 매장은 최저가로 최고품의 선물세트를 구입할 수 있는 곳이다. 점점 더 어려워지는 경기 상황 가운데, 가격 거품을 쏙 뺀 가성비 매장으로 뜨거운 인기다.

수원버스터미널 인근에 위치한 인삼 도·소매 매장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금산인삼을 접할 수 있는 곳이다. 수삼, 홍삼, 건삼을 인터넷보다 싸게 산지 가격으로 준다고 한다. 인삼 외에도 국산 약초와 꿀 또는 영지버섯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매장의 정보는 아래와 같다.

# 상X : 서울특별시 강서구 국회대로7길(화곡4동)

# 금XXX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경수대로(세류동)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아침’는 평일 아침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