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모모랜드 주이 측, “비연예인 남성과 열애설? 사실무근…오래된 친구사이”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9.06 11: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그룹 모모랜드 주이 측이 일반인 남성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지난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주이 열애현장 포착'이라는 목격담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편한 옷차림으로 한 남성과 나란히 길을 걷고 있는 주이의 모습이 담겼다.

해당 사진은 SNS 등을 타고 빠르게 확산됐고 팔짱을 끼고 있는 주이와 남성의 모습에 열애설로 확대됐다. 사진 속 여성이 주이가 맞는지에 대한 설전도 오갔던 상황이다.

모모랜드 주이 열애설 난 비연예인 남성 / 온라인 커뮤니티
모모랜드 주이 열애설 난 비연예인 남성 / 온라인 커뮤니티

이와 관련해 6일 모모랜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에서 무분별하게 유포 중인 모모랜드 주이 관련 루머에 대한 공식 입장 드립니다. 본인에게 확인 결과 사진 속 남성은 주이의 음향 장비 구입을 위해 동행한 오래된 친구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남성은 주이와 10년 넘게 친분을 이어오고 있는 지인이다고 밝힌 소속사.

모모랜드 주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모모랜드 주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또한 "온라인에서 떠도는 사진 역시 악의적으로 편집돼 의도적으로 유포된 것으로 파악됐다"라며 "당사는 대응할 가치도 없다고 여겨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았으나, 근거 없는 루머에 당사 아티스트가 심적 고통을 호소하는 바 최초 유포자 및 악플러를 고소할 방침이다"고 선을 그어 열애설을 일축했다.

모모랜드(MOMOLAND) 주이는 1999년생으로 올해 21세인 가수다. 본명은 이주원으로 알려져있다.

2016년 모모랜드 미니앨범 ‘Welcome to MOMOLAND’으로 데뷔한 모모랜드는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모모랜드는 지난달 22일 열린 '2019 소리바다 베스트 K-뮤직 어워즈'(2019 SORIBADA BEST K-MUSIC AWARDS·이하 '2019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하 모모랜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온라인에서 무분별하게 유포 중인 모모랜드의 주이 관련 루머에 대한 공식 입장 드립니다.

본인에게 확인 결과 사진 속 남성은 주이의 음향 장비 구입을 위해 동행한 오래된 친구로 확인되었습니다.

온라인에서 떠도는 사진 역시 악의적으로 편집돼 의도적으로 유포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당사는 대응할 가치도 없다고 여겨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았으나, 근거 없는 루머에 당사 아티스트가 심적 고통을 호소하는 바 최초 유포자 및 악플러를 고소할 방침입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