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미스터 기간제’ 이준영, 아버지 김민상이 정다은 후견인 “거짓말”…윤균상의 CCTV 영상에도 무죄지만 살해 당해 ‘충격 결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미스터 기간제’에서 이준영이 아버지 김민상의 반대편 증인이 되고 윤균상이 CCTV영상 밝히지만 무죄판결을 받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5일 방송된 ocn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최종화’ 에서는 무혁(윤균상)이 양기(김민상)의 살인교사와 성매매 죄의 반대 편 변호사로 법정에 섰다.

 

OCN ‘미스터 기간제’방송캡처
OCN ‘미스터 기간제’방송캡처

 

무혁(윤균상)은 양기(김민상)에게 오 경위에게 살인현장의 훼손에 대한 질문을 했는 “증인은 죄를 왜 그런 지시를 내렸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양기는 “제 아들이 살인을 했다는 것을 알고 그것을 감추기 위해 오 경위에게 현장 조작을 지시했다”라고 답했다. 

무혁은 양기에게 “피해자와는 어떤 관계 였냐?”라고 물었고 양기는 “저는 피해자의 후견인이었다. 사람들에게 알리지는 않았지만 제가 후견을 했다. 제 아들이 오해하고 그런 짓을 저질렀다. 이 모든 것이 전부 우리 범진이를 지키기 위해”라고 말했다. 

그때 범진(이준영)이 재판장으로 들어와서 “아버지가 저에 대해서 한 말은 전부 거짓이다. 제가 증인이 되서 모든 사실을 밝히고 내가 무죄임을 증명하겠다”라고 말했다. 무혁은 범진이 수아(정다은)가 살해 됐던 날에 태라(한소은)와 영화를 봤다는 말을 듣고 “영화를 처음부터 끝까지 봤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범진은 무혁에게 “끝까지 봤다”라고 했고 무혁은 범행 장소인 타운하우스의 방을 몰래 카메라로 찍었던 영상을 보여줬지만 영상은 범진이 타운하우스를 들어갔고 수아(정다은)을 위협했다는 것까지만 찍혀졌고 결국 증거 불충분으로 범진은 풀려났다.

무혁이 제시한 영상은 증거 불충분이지만 충분히 범진이 수아를 살해했다는 정황을 보여준 것이기 때문에 범진은 계속 의심을 받게 됐고 괴로워했다. 범진은 그 날 수아를 찾아갔는데 수아는 위험함을 느끼고 범진에게 "나에게도 부끄러운 일이야.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범진은 수아에게 “지금은 그렇겠지.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부끄러움은 없어지고 원망만 늘겠지. 그게 인간이야. 나도 널 믿고 싶어. 그런데 20년 뒤에도 네가 비밀을 지킬 거라는 확신이 없어. 다 끝내자”라고 하며 도망치는 수아를 따라갔다.  

수아는 “후회할 짓 하지마. 지금이라도 멈추면 없었던 일로 해 줄게. 네 아버지 너 모두라고 했고 범진은 사실은 너도 알고 있잖아. 지금 죽이는게 나은 선택이라는 걸. 넌 큰 약점이 됐으니까. 이해하지?”라고 하며 수아를 칼로 찌르고 살해를 했다. 

범진이 이런 생각을 하고 있을때 그의 앞에 무혁(윤균상)이 나타났고 범진은 “생각했던 것보다 잘 살고 있으니까 실망했어?”라고 허세를 부렸다. 그러자 무혁은 범진에게 “불쌍한 놈 아직도 네가 완벽하다고 생각하고 있지? 나 무죄야? 입 닥쳐. 죽여버리기 전에”라고 소리를 질렀다. 

무혁은 범진에게 “그래야. 유범진 답지. 네가 태라를 죽이기 전에 찍힌 CCTV 영상이야. 내가 꼭 밝혀낼거야. 태라가 자살이 아닌 네가 죽일 거라는 걸. 기대하고 있어”라고 하며 자리를 떠났다.

그때 한 남자가 범진의 목에 주사 바늘을 찔렀고 범진은 쓰러지면서 괴로움에 몸부리치며 참혹한 모습으로 숨을 거두게 되면서 충격적인 결말을 맞이했다. 

‘미스터 기간제’ 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 사건,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드라마이다.

기무혁-기강제역 윤균상, 하소현 역 금새록, 유범진 역 이준영, 차현정 역 최유화, 이기훈역 최규진, 한태라역 한소은, 나예리 역 김명지, 김한수 역 장동주, 정수아 역 정다은, 안병호 역 병헌, 조미주 역 서윤아, 이도진 역 유성주, 유양기 역 김민상이 연기를 했다.  

‘미스터 기간제’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6부작 예정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OCN ‘미스터 기간제’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OCN ‘미스터 기간제’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OCN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