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103회, ‘4호선 갈아타기’ 미션 과연 성공? 꼼꼼한 조지나 vs 삼형제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5일 방영 된 MBC애브리원 예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대한외국인’에서 활약 중인 샛별 형제 ‘존 록’와 ‘맥’이 나왔다. 존은 현재 중학교 1학년이고, 한국 생활 5년차, 그리고 맥은 초등학교 4학년(10살)으로 한국생활은 형과 마찬가지로 5년차에 들어섰다. 이날 방송에서 나오는 외국인 친구들은 존과 맥이 독일에서 만난 영국 웨일스 삼 형제로, 맏형인 벤(14살), 해리(12살), 잭(9살) 이렇게 이다. 과연 삼 형제는 행복한 일상으로 가득한 여행을 보낼 수 있게 될까.

놀이공원을 갈 계획으로 가득 채운 형제들의 일정을 본 조지나는, 역사 전공자답게 완벽히 계획 수정에 들어섰다. 궁과 절, 그리고 DMZ를 가자는 엄마의 주도로 교육적인 계획으로 점차 바뀌어져 가고, 벤은 지겨움에 하품을 하기에 이르렀다. 삼형제는 엄마인 조지나가 잠시 자리를 비우자마자, 바로 계획 변경에 들어섰다. 과연 그들의 일탈은 성공하게 될까!

MBC애브리원 예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 캡쳐
MBC애브리원 예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 캡쳐

그 어느 때보다 집중력과 단합력이 최고조에 달한 모습이었다. 완벽범죄를 위해 이들은 검색기록까지 지우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삼형제가 선택한 일정은 페인트볼 서바이벌, 워터파크, 놀이공원들이었다. 그리고 그와 반대로 조지나가 선택한 일정은 DMZ, 조계사, 경복궁, 도서관, 쿠킹클래서 등이었다. 과연 이렇게나 다른 계획들은 과연 어떻게 타협점을 찾게 될지 기대가 된다.

아이들과의 첫 해외여행이라 더욱 긴장하는 조지나는 안내에 따라 지하철을 타기 위해 동분서주 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하철까지 이동하는 길에 아이들은 마냥 신난 모습을 보였고, 잭은 “이거 보니까, 해리** 생각난다”라고 말하며 신나하는 모습을 보였다. 조지나는 정신없이 걷다가, ‘공항철도’ 표지판을 보고 나서야 긴장한 표정을 푸는 모습을 보였다. 벤은 승강기를 넘어가는 기계에 “이거 멋지다”, 내가 지금까지 봤던 기차역이랑 완전히 다르다“라고 말하며 신기해했다. 특히 막내 잭은 들어오는 열차의 모습에 화들짝 놀란 모습을 보였다. 그의 모습을 본 수잔은 ”살아있는 이모티콘 같아요“라고 말하며 귀여워했다.

웨일즈 삼형제의 가장 큰 흥밋거리도 핸드폰이었다. 조지나는 아이들에게 핸드폰을 그만하고 주변 경치를 보고 가라며 말하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삼 형제는 여행 동안 핸드폰 보다, 여행 분위기를 만끽하고 갈 수 있을까. 조지나는 “대단하지 않아? 뭐가 많이 지어졌는데, 여전히 초록색이잖아”라고 말하며 경치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드디어 서울역에 도착한 이들은 4호선을 차기 위해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들은 반대편 공항철도를 4호선으로 착각하는 모습을 보였고, 심지어 새 티켓을 다시 구매해야 하는 것으로 착각하고 있었다. 과연 이들의 첫 번째 미션인 ‘4호선 갈아타기’는 무사히 진행될 수 있을까.

MBC애브리원 예능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한국에 처음 와본 외국인 친구들의 리얼한 '한국 여행기'를 통해 '여행' 그대로의 보는 즐거움과 문화적 차이에서 오는 재미까지 동시에 선사하는 '신개념 국내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김준현, 딘딘, 신아영, 알베르토 몬디가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 본방송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