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브메이트 천닭쏜닭’ 오늘의 퀴즈 정답은?…오답 입력시 수정 불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리브메이트 천닭쏜닭 이벤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에서 진행하는 리브메이트 이벤트에서는 5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리브메이트 천닭쏜닭'을 검색하고 오늘의 퀴즈를 맞힌 사람에게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세트 1000개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리브메이트 앱 실행 후 오늘의 퀴즈 배너를 통해 퀴즈를 확인하고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1인 1회 참여가능하며 오답 입력시 수정 불가하다. 

리브메이트 이벤트
리브메이트 이벤트

당첨자는 이날 오후 6시에 발표되며, 당첨된 치킨은 쿠폰 형태로 당일 지급될 예정이다. 리브메이트 랩 코폰함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답자 전원에게는 리브메이트 15포인트리를 함께 증정하며 1000명을 추첨해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세트를 준다.

또한 이날 오후 1시에서 4시까지 리브메이트 신규 가입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이달 30일까지 최근 1년 이상 KB국민카드를 쓰지 않은 이용자가 행사 대상 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7만 포인트리를 증정한다.

정답은 0000 00카드로 알려졌다.

한편, 이벤트 참여 희망자가 폭주하며 현재 앱 접속이 지연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