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110회, 윤상현♥메이비 ‘5년만의 생일 이벤트’ 과연 성공? ...김원중♥곽지영 패션브랜드 CEO와 모델의 데이트 일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2일 방송에서는 신동미♥허규 부부의 사랑 이야기가 가득 담긴 ‘살쾡이와 크랩’ 음원이 발매가 소개되었다. 과연 두 사람의 달달한 이야기가 담긴 음원은 어떤 분위기를 자아낼까. 신동미는 손수 제작한 ‘앙금 꽃 케이크’를 만드는 취미가 있다고 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족들을 위해 가구를 만드는 윤상현의 일상이 그려졌다. 마치 영화 ‘뷰티인사이드’와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는 아내인 메이비에게 감쪽같이 숨기고, 다가오는 9월 10일 아내 생일 선물을 주기 위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었다.

목공에 열중하는 윤상현의 모습을 보던 김구라는 “연기는 언제 하려고 그래?”라고 말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그네를 다 만들고 급히 집에 돌아온 윤상현은 어렸을 때 같이 아르바이트로 일했던 친구들 3명을 불렀다. 메이비에게 서프라이즈를 준비하기 위해 고급 인력들을 부른 것이다. 그는 친구들에게 오늘 하는 서프라이즈에 대해서 설명했다. 윤상현은 “결혼하고 계속 애만 낳았잖아. 그래서 결혼하고 제대로 생일을 챙겨준 적이 없어”, “부부 사이 새로운 감정도 생기고”, “많이 준비했어”, “그냥 기억에, 오래오래 기억에 남도록”이라 말했다. 과연 그의 이벤트는 성공할 수 있을까.

SBS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SBS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윤상현♥메이비는 결혼하고 5년 동안 한 번도 서로의 생일을 챙겨주지 못했음을 말하며, 이번 이벤트를 위해 심혈을 기울였음을 말했다. 심지어 윤상현은 ‘노래’이벤트까지 준비했다. 영상편지, 노래, 생일 축하송, 케이크, 선물 등 화려한 이벤트 계획을 듣던 친구들은 “고만 울어라 좀”, “많이 울긴 하더라”라고 말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들은 케이크에 쓸 문구를 두고 여러 번 고민하다 결국 ‘내 사랑 메이비, 고맙고 감사합니다’라고 썼다. 그 문구를 쓰며 윤상현은 “남편이란 말이 되게 좋더라고”라고 고백했다.

하지만 한창 공사가 진행중인 집에서 이벤트를 준비하기란 쉽지 않았다. 리허설도 계속 중단이 되며, 심지어 준비한 스크린 사이즈도 맞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그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는 성공할 수 있을까.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보던 김구라는 신동미에게 ‘살쾡이와 크랩’외의 다른 선물을 바라는 것이 있느냐 물었고, 그녀는 “남편한테 바라는 건 지금은 없구요, 그냥 우리 둘 부부에게, 아기가 생겼으면”이라고 말하며 수줍게 웃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음으로 김원중♥곽지영의 일상이 공개되었다. 김원중은 2010년에 모델 박지윤과 함께 동업해 설립한 패션 브랜드의 대표로 활동하고 있는데, 현재 인기 있는 패션 브랜드로 8년째 순항중이라고 한다. 사무실은 유독 조용한 모습이었는데, 사장인 김원중이 사라지기만하면, 디자인팀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보이는 모습이 방영되었다.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확인한 김원중은 당황하며 정말 몰랐다고 말하며 활짝 웃었다. 그는 따로 패션 디자인을 전공한 사람이 아니기에, 자신의 아이디어를 게재로 구현해 줄 사람들과 함께 일한다고 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프로패셔널하게 멋진 모델미를 발산하는 곽지영의 모습도 공개되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나오는 각 커플마다 나이차를 살펴보자면, 소이현♥인교진은 각각 84년생, 80년생으로 4살 차이 커플이고, 메이비(본명 김은지)♥윤상현은 79년생, 73년생으로 6살 차이 커플이다. 신동미♥허규는 동갑으로 둘 다 77년생(43세)이다. 조현재♥박민정은 한 살 차이 커플로 각각 80년생과 81년생이다. 새롭게 합류한 김원중♥곽지영은 87년생과 90년생으로 3살 차이 커플이다.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소이현, 인교진, 안현모, 라이머, 윤상현, 메이비, 신동미, 허규, 조현재, 박민정 등이 있으며, 김구라, 서장훈, 김숙이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 본방송은 매주 월요일 저녁 11시 10분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