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간아이돌’ 위키미키 유정, 아이오아이(IOI)의 귀요미 얌얌송으로 역대급 ‘귀욤 유정’…BTS 아이돌(IDOL) 설명 갑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주간아이돌’에서 위키미키 멤버 유정이 '주간아이돌' 공식 애교송 '얌얌송'을 부르게 됐다. 

4일 방송된MBC every1 ‘주간아이돌’에서는 조세호, 광희, 남창희 진행으로 '티키타카(Tiki-Taka 99%)'의 위키미키와  '아디오스(Adios)'로 컴백한 에버글로우가 나왔다.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위키미키 유정은 지난해 '주간아이돌' 출연 당시에 최강 애교송을 불러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켜서 많은 사람들에게 회자가 됐다. 그 후로 주간 아이돌을 다시 찾은 유정은 MC 조세호가 “그 때의 애교송이 폭발적인 인기를 끈 것은 알고 있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유정은 “감사하게도 애교송 창시자 오마이걸 효정 언니가 귀엽게 해줘서 고맙다고 연락이 왔다”고 하며 둘의 우정을 과시했다. 이어 유정은 다시 한 번 '주간아이돌' 공식 애교송인 '얌얌송'에 도전한 유정은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명불허전의 애교를 보여주면서 멤버와 MC들의 찬사를 받았다.

위키미키와 에버글로우는 역동적인 액션 퀴즈쇼로 불꽃튀는 대격을 펼치게 됐는데 그 중에 릴레이로 포인트 안무를 보고 말 없이 댄스로만 상대방에세 힌트를 줄 수 있는 곡 제목 맞히는 '고요 속의 댄스 '코너를 통해 위키미키 메인 댄서 유정이 댄스를 뽐내게 됐다.

특히 유정은 같은 팀을 이루게 된 MC 창희에게 BTS 아이돌(IDOL)을 포함한 댄스 실력이 있어야만 힌트를 줄 수 있는 곡들을 센스 넘치는 포인트 안무 눈높이 설명했다.

또 위키미키와 에버글로우는 그룹의 조합 얼굴을 보고 '평균 얼굴 맞히기' 게임을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C every1, MBC뮤직 동시방송 ‘주간아이돌’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