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투애니원(2NE1) 씨엘(CL), 메이크업 유튜버 레오제이와 콜라보 예고…“대박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투애니원(2NE1) 씨엘이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와 콜라보를 예고했다.

지난 20일 레오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L님과 함께 오늘 영상을 찍는 일이 벌어졌습니다...COMING SOON Fianll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레오제이는 씨엘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얼굴 가득 미소를 지어 보였다. 그동안 방송 활동이 뜸했던 씨엘은 여전히 스웨그 넘치는 근황을 보여주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씨엘-레오제이 / 레오제이 인스타그램
씨엘-레오제이 / 레오제이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요즘 제일 잘나가 레오!!”, “헐 세상에 뭐야 최애조합 내 무덤 여기 할래요”, “미쳤다.! 어뜩해ㅠㅠ씨엘님 너무 좋고 레제님 뭔일이여 너무 잘생겼어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92년생 유튜버 겸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레오제이의 본명은 정상규다. 남성 뷰티 크리에이터이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그는 다양한 커버 메이크업은 물론 화장품 리뷰, 일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1991년생 가수 씨엘은 올해 나이 29세로 투애니원(2NE1) 멤버로 2009년 디지털 싱글 ‘Fire’를 발매하며 그동안의 걸그룹과는 다른 컨셉의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데뷔 이전 빅뱅과 함께 한 휴대전화 광고에 함께 등장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투애니원은 씨엘을 비롯해 박봄, 공민지, 산다라 박 4명의 멤버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I Don't Care’, ‘I Love You’, ‘박수쳐’, ‘Go Away’, ‘아파’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남다른 실력을 뽐내 음원 강자 그룹으로 유명했다.

또한, 지난 2016년 공민지가 탈퇴함에 이어 박봄이 탈퇴하면서 같은 해 11월 공식적으로 해체가 발표됐다. 해체한 지 약 3년 만에 10주년을 맞아 완전체의 모습을 보이며 재결합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