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상화♥강남 결혼 발표, 프로포즈는? “강에서 반지를…” 로맨틱! ‘섹션TV연예통신’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8.30 00: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섹션TV연예통신’에서 이상화와 결혼을 발표한 강남 측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29일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뜨거운 사람들: 서울드라마어워즈 / 방탄소년단 MTV 등’, ‘어쩌다 라이징: 모델 아이린’, ‘[김씨네 편의점] 내한 인터뷰 - 폴 선형 리, 진 윤, 안드레아 방’ 등을 주제로 진행됐다.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이상화♥강남 커플이 오는 10월 결혼한다고 깜짝 발표했다. 두 사람의 각자 소속사의 공식입장에 따르면 오는 10월 12일 서울 모초의 한 호텔에서 식을 올릴 예정이다.

‘뜨거운 사람들’ 코너를 통해서는 ‘이상화♥강남, 10월 깜짝 결혼 발표’ 소식이 가장 먼저 전해졌다.

강남 측 소속사 관계자는 “결혼에 대한 이야기는 (이전부터) 조금씩 해오다가 부모님들끼리 최근에 만나서 상견례 진행하고 (결혼을) 결정한 것으로 알고 있다. 사실 날짜와 식장이 결정되기는 했지만 아직 준비 초기 단계”라고 밝혔다.

이어 “강남 씨가 워낙 한국에서 활동을 오래 했고 또 한국에 애정도 많이 갖고 있어서 (한국) 귀화를 결정하는 데 있어서 결혼이 100% 작용을 했다고는 말씀을 못 드릴 것 같다”며 “강남 씨는 결혼 발표를 빨리 말하고 싶어 했다. 어딘가 모르게 후련해 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 “강남 씨의 말에 의하면 프로포즈는 했다고 한다. 강이 보이는 곳에서 반지를 줬다고 한다. 프로포즈는 멋있게 한 것 같다”고 전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떠오르게 했다. 

MBC 연예정보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3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