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훈, 몸짱 운동법 공개! “양희 없으면 외로웠어”…‘섹션TV연예통신’ 인터뷰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8.23 00: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섹션TV연예통신’에서 성훈이 인터뷰를 통해 몸짱 운동법을 공개하고 양희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22일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구혜선&안재현’, ‘국방 엔터테인먼트 스타들’, ‘안젤리나 졸리와 아이들’, ‘성훈의 바디톡톡’ 등을 주제로 진행됐다.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몸짱’으로 여겨지는 반전 매력남 성훈은 ‘바디톡톡’ 코너를 통해 운동법을 공개했다. ‘어깨 깡패’로서 간단한 어깨 운동법이 눈길을 끌었다.

등을 곧게 펴고 언더 그립으로 덤벨을 잡은 후 팔을 수직으로 들어 올리며 팔목을 180도 회전한다. 이때 어깨 근육을 자극하는 게 중요하다.

어깨 뒤쪽은 상체를 약간 숙여주는 게 포인트로, 삼두근이 아닌 후면 삼각근을 사용해야 한다. 상체를 45도 정도로 굽히고 덤벨을 옆구리 쪽으로 끌어올렸따가 내리면서 어깨 뒤쪽 근육을 자극하는 것이다.

등 운동법은 상체를 지면과 수평에 가깝게 숙이고 팔을 약간만 굽힌 상태에서 덤벨을 어깨높이까지 들어 올린다. 날개뼈 안쪽 근육 자극이 필수다.

여성들에게 추천할 만한 운동법으로는 힙업에 좋은 스쿼트를 꼽았다. 다리를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양발을 외회전한다. 그리고 엉덩이 근육을 수축시키며 앉았다 일어선다.

식단 관리 비법으로는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단을 추천하고, 술과 과일은 절대 금지라고 강조했다.

성훈은 또 화제가 된 반려견 양희에 대해서는 “양희가 없었으면 외로웠을 것 같다”며 애정을 드러내다.

MBC 연예정보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3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