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김승현父, 40년 만에 치과…긴장-초조-불안, 그 결과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8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살림남2)에서는 최민환-율희 부부, 김성수-혜빈 부녀, 김승현 가족들의 새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승현 아버지가 40년 만에 치과에 갔다. 앞선 방송에서 김승현 아버지는 잇몸이 좋지 않고 이도 많이 빠져서 음식도 제대로 못 먹고 웃을 때조차 입을 가리며 불편해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왔다. 아버지는 최근 들어 상태가 더욱 악화된 듯 더욱 치통을 호소했지만 가족들의 갖은 설득과 틀니까지 해야 할지도 모른다는 경고에도 불구하고 한사코 치료를 거부했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완강하게 버티던 아버지는 김포 본가에 들른 김승현 절친 최제우의 말 한마디에 흔들려 곧바로 치과에 가겠다고 했다. 40년 만에 치과에 간 아버지의 극과 극을 오가는 표정변화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진료실에 들어가기 전부터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던 아버지는 생각지도 못한 검사 결과에 불안하고 초조해 하다가 갑자기 무슨 일인지 싱글벙글 웃음을 감추지 못하는가 하면 또 다시 급정색하는 등 급격한 감정 기복을 보였다. 이후 집에 돌아온 어머니는 “망신만 당하고 왔다”며 최제우에 대한 원망과 불신을 한가득 쏟아냈고 애꿎은 김승현에게까지 불똥이 튀었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매주 수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