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김보라♥’ 조병규, ‘스토브리그’ 출연하나…“출연 제의받고 검토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조병규가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출연을 검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26일 오후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톱스타뉴스에 “조병규가 ‘스토브리그’ 출연을 제의받고 현재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이에 앞서 스포츠조선은 조병규가 SBS 새 드라마 ‘스토브리그’서 전통있는 가구업체 회장의 손자로 출연한다고 보도한 바 있다.

‘스토브리그’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이신화 작가와 ‘운명과 분노’ 를 연출했던 정동윤 PD가 뭉쳤고, 현재 남궁민과 소진이 출연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조병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조병규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1996년생으로 만 23세인 조병규는 안양예고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뒤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을 졸업했다. 본래는 축구선수를 꿈꿨고, 중학생 때는 뉴질랜드로 축구 유학을 가기도 했으나, 이에 대한 회의감을 갖던 중 학교에서 연기 수업을 받고 흥미를 느껴 배우를 꿈꾸게 됐다고 한다.

2015년 19살의 나이에 KBS2 ‘후아유 - 학교 2015’에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한 그는 이후 ‘뷰티풀 마인드’, ‘THE K2’, ‘7일의 왕비’, ‘청춘시대 2’, ‘란제리 소녀시대’ 등의 드라마와 ‘목숨 건 연애’, ‘소녀의 세계’, ‘우상’, ‘걸캅스’ 등의 영화로 조금씩 입지를 다졌다.

지난해 방영된 JTBC 드라마 ‘SKY캐슬(스카이캐슬)’서 차기준 역으로 인지도가 급상승했으며, 이후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한 바 있다.

지난 3일부터 방영 중인 MBN ‘자연스럽게’에 고정 출연 중인 그는 지난 2월 ‘스카이캐슬’서 함께 출연했던 1살 연상의 김보라와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열애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