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동석, 마블 ‘이터널스’ 길가메시 코스튬 공개…마동석-안젤리나 졸리 히어로 비주얼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마블의 새 영화 '이터널스'에 출연하는 마동석의 캐릭터 길가메시가 입을 히어로 의상(코스튬)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2일 미국에서 2년에 한 번 열리는 디즈니 엑스포인 D23엑스포의 막이 올랐다.

가장 이목을 끄는건 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MCU)다. 지난 샌디에고 코믹콘에서 로키를 비롯해 몇 편의 시리즈 제작을 발표했다.

그 중에 D23에서 추가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애니메이션 시리즈 'WHAT IF...?'는 총 23개의 에피소드로, 각 에피소드별로 현재까지 공개된 MCU 영화에 각각 한편씩 대응한다고 합니다.

25일 마블 스튜디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최근 미국에서 진행된 ‘D23 엑스포’의 현장 사잔과 영상을 공개했다.

마동석 코스튬 / 마블스튜디오
마동석-안젤리나 졸리 코스튬 / 마블스튜디오

이날 D23 엑스포에서는 이터널스에 출연한 10명의 배우들이 공개됐으며, 이들이 입을 히어로 의상 콘셉트 아트도 함께 공개됐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마동석은 왼쪽에서 일곱 번째 캐릭터로 녹색과 황금색으로 구성된 의상을 입었으며, 육중한 체구와 강력한 체력이 강조된 이미지다.

마동석 코스튬 / 마블 스튜디오
마동석 코스튬 / 마블스튜디오

현장 영상에서 마동석은 캐릭터 콘셉트 아트를 보며 만족스러운 미소와 박수를 보내, 길가메시 캐릭터에 대한 기대를 보여줬다.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세계관의 페이즈4 영화 중 하나인 ‘이터널스’는 수백만년 전 지구를 방문해 인류를 실험한 셀레스티얼 종족에 의해 만들어진 초능력을 가진 불사의 종족에 대한 이야기다.

마동석이 맡은 길가메시는 인류 역사상 가장 오래된 영웅서사시로 꼽히는 ‘길가메시 서사시’의 주인공에서 유래한 캐릭터로, 이터널즈 멤버 중 가장 강력한 힘과 내구력, 모든 질병에 대한 면역력, 불사, 공중부양 등 막강한 능력을 지니고 있다.

마동석의 나이는 1971년생으로 올해 49세다. 마동석의 본명은 Don Lee이다. 마동석의 국적은 미국 국적이다. 그는 지난 2004년 영화 '바람의 전설'로 데뷔했다.

이터널스는 2020년 11월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