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예능신생아’ 이진혁, ‘어서 말을 해’ 고정 출연 확정…25일부터 촬영 들어가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8.23 14: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프로듀스X101’ 이진혁이 예능프로그램 ‘어서 말을 해’에 고정 멤버로 합류한다.

23일 티오피미디어 측은 “이진혁이 ‘어서 말을 해’ 고정 멤버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그는 오는 25일 촬영부터 ‘어서 말을 해’의 고정멤버로 활약할 예정이다.

앞서 13일 첫 방송된 ‘어서 말을 해’는 연예계에 내로라하는 센 말발의 연예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말의 고수를 가리는 신개념 퀴즈쇼로, 전현무, 박나래, 문세윤 등이 출연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어서 말을 해’ 새 멤버로 합류를 예고한 이진혁은 보이그룹 업텐션의 멤버로, 최근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치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진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에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는 이진혁이 ‘어서 말을 해’에 고정 멤버로 합류해 어떤 활약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올해 나이 21세인 이진혁은 2015년 업텐션 EP 앨범 ‘일급비밀’로 데뷔했다. 웨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했던 그는 최근 ‘프로듀스X 101’에 출연해 상위권에 안착하기도 했다.

데뷔 안정권이었던 그는 마지막 방송에서 14위에 머무르며 엑스원(X1)에 합류하지 못했다. 하지만 이진혁의 팬들은 ‘프로듀스 X 101’ 파생 그룹 바이나인(BY9)에 결성을 원하고 있다.

한편 이진혁이 합류를 예고한 ‘어서 말을 해’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