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진혁, 업텐션(UP10TION) 음악 방송 깜짝 응원…‘김우석은 어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진주 기자) 이진혁이 ‘유어 그래비티(Your Gravity)’로 컴백한 업텐션(UP10TION)을 을원하기 위해 ‘뮤직뱅크’를 찾았다.

23일 이진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응원와땅~!!☆ 잘해야한다잉~!>< #이진혁 #티오피미디어 #업텐션 #yourgravity #지켜본댔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업텐션은 이진혁이 든 카메라를 향해 모두 브이포즈를 취하며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진혁과 업텐션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이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혁이도 업텐션도 우석이도 항상 응원해”, “너희의 우정이 항상 변함없었으면 좋겠다! 우리도 너희가 항상 밝게 활동하고 돈독한 우정 영원할 수 있도록 뒤에서 많이 노력할게”, “진혁이가 사슴인 이유 첫 번째 내 마음을 녹용”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업텐션(UP10TION) / 이진혁 인스타그램
업텐션(UP10TION) / 이진혁 인스타그램

2015년 업텐션은 ‘위험해’로 데뷔해 ‘오늘이 딱이야’, ‘하얗게 불태웠어’, ‘나한테만 집중해’, ‘여기여기 붙어라’, ‘시작해’, ‘미치게 해’ 등으로 활동했다.

업텐션의 멤버인 이진혁, 김우석은 지난달 종방된 오디션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11인에 선발된 김우석은 오는 27일 엑스원(X1)으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아쉽게 탈락한 이진혁은 이번 업텐션 활동에 빠져 솔로 데뷔를 기획하고 있다. 또한 지난 10일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 첫 번째 단독 팬미팅 ‘진혁:해[T.Y.F.L]’를 성료했으며 해외 팬들을 만나기 위해 태국, 대만 등 아시아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한편 이진혁은 혼자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 JTBC ‘혼족어플’에 합류했으며 이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