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업텐션 진후, "김우석-이진혁, 프로듀스 끝나고 숙소에서 모니터링 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업텐션(UP10TION) 멤버들이 이번 활동에 함께하지 못한 우신과 이진혁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22일 오후 서울 중구 CKL 스테이지에서 업텐션 미니앨범 'The Moment of Illusion'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MC 류근지와 우신, 이진혁을 제외한 업텐션 멤버 진후, 쿤, 고결, 비토, 선율, 규진, 환희, 샤오가 참석했다.

'프로듀스X101' 에서 엑스원(X1)으로 데뷔한 우신(김우석)과 간발의 차이로 데뷔조 합류에 실패한 이진혁은 솔로 데뷔를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다.

업텐션의 미니 앨범 'The Moment of Illusion'은 타이틀 그대로 '환상' 속의 업텐션을 그려냈다. 'Moment'와 'Illusion' 두 버전으로 구성된 업텐션의 이번 미니앨범은 한여름 밤의 꿈을 콘셉트로 어느 여름 날 꿈속 판타지 세계로 들어간 업텐션의 모습을 담아냈다.

총 여섯 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Your Gravity'와 수록곡 전반에 멤버들이 참여하며 음악적으로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Your Gravity' 는 제목 그대로 중력을 주제로 어떠한 것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강렬한 힘을 이야기한 곡으로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 또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업텐션 진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업텐션 진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번에 처음으로 8인체제로 활동하게 된 업텐션은 "많은 관심 가져주시면 좋겠다. 퍼포먼스 적인 부분에서 열심히 연습하고 새로운 모습 보여드리겠다. 음악적으로 많이 성장했으니 생각하시는 그 이상으로 완벽하게 모든 무대를 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지켜봐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날 리더 진후는 이진혁과 김우석의 빈 자리를 채우기 위해 "프로듀스가 끝난 후 대부분 이 앨범의 작업을 끝마친 상태였다. 이번 활동에서는 같이 활동을 못하는걸로 결론이 나서 개인활동과 업텐션 8인체제에 대해 숙소에서 모니터해주면서 잘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선율은 "어떤 활동을 하든 진혁이와 우석이를 존중하고 응원하기 때문에 으쌰으쌰하면서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쿤은 "두 명이나 부재가 생기다보니 그 자리를 채우고자 안무에 집중하고 노래나 랩같은거에서도 평소보다 더 신경썼다"고 전했다.

이진혁의 업텐션 합류 시기에 대해 쿤은 "8인체제로 올해 하반기까지 예정돼있다. 진혁이는 솔로활동 예정이지만 아직 합류는 언제할지 정해져있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친구들에게 고마운 부분이고 저희들도 새로운 분들도 알아봐주신만큼 어떤사람인지 보여주고 싶다. 결과가 아닌 과정도 중요하다는걸 보여드리고 싶다"고 다짐했다.

이진혁은 지난 2015년 업텐션으로 데뷔 후 4년만에 솔로 데뷔를 준비중이며 우신은 Mnet '프로듀스X101'을 통해 엑스원(X1)으로 데뷔했다.

업텐션의 새 미니앨범 ‘The Moment of Illusion’은  오늘(22일) 온라인 발매, 26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