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진혁, 구정모-함원진 '스타쉽즈'와 찰칵…'바이나인(By9) 데뷔 가능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이진혁이 구정모, 함원진과 함께 찍은 셀카를 게재하며 눈길을 끌었다.

지난 1일 이진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프듀때 찍어놓은 사진 아주 쪼끔 미세하게 풀어봅니당~>< (보고싶은 꼬맹이덜...)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함원진 #구정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구정모, 함원진과 함께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세 사람의 우열을 가리기 힘든 미모가 팬심을 저격하고 있다.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진혁 인스타그램

바이나인(BY9)은 가상의 ‘프로듀스X101’ 파생그룹으로 구정모, 금동현, 김민규, 송유빈, 이세진, 이진혁, 토니, 함원진, 황윤성이 멤버로 언급되고 있다.

아홉 명의 연습생들의 팬들은 ‘프로듀스X101’ 종영 이후부터 데뷔를 위해 힘을 모으고 있다. 앞서 ‘프로듀스 101 시즌2’ 당시 ‘IBI’, ‘JBJ’가 파생그룹으로 나와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어 바이나인의 데뷔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멤버들의 소속사와 직접 접촉하며 바이나인을 데뷔시키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팬들의 연락을 받은 소속사들 역시 긍정적인 반응들을 보내오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13일 금동현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사는 ‘프로듀스X101’ 종영과 동시에 팬분들의 자발적 참여로 만들어진 바이나인(BY9)의 진행에 대해 관심 깊게 관련 동향을 살펴왔다"며 "당사는 금동현 군과의 대화를 통해 입장을 정리하고 최초부터 현재까지 일관되게 9인 체제의 바이나인의 경우 합류할 것이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이진혁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역시 지난 19일 공식 홈페이지에 "'프로듀스X101' 방송 이후 당사 및 이진혁 군에게 프로젝트 그룹 '바이나인'과 관련한 많은 문의가 있어 이에 대한 공식 입장을 말씀드린다. 당사는 이진혁 군의 개인 활동을 지원하고 계획하는 동시에 팬 여러분들께서 지지하는 9명으로 구성된 ‘바이나인’에 대해 긍정적으로 검토해왔다"며 "현재도 9인 체제의 '바이나인'에 대해서는 합류할 의사가 있으나, 이 외의 프로젝트 그룹은 고려하고 있지 않다는 점을 말씀드린다"고 전했다.

이렇게 금동현과 이진혁은 9명이 아닌 '바이나인'에는 합류하지 않겠다고 같은 입장을 밝혔다. 이어 이진혁은 솔로 데뷔를, 송유빈은 김국헌과 함께 듀엣 데뷔를 알리며 '바이나인'의 데뷔가 모호해진 상황. 9명의 멤버들이 함께 '바이나인'으로 데뷔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